디오텍, 아이폰4 출시 기념 iDmb Plus 특별 할인판매 실시

- 아이폰4 지상파 DMB 수신과 외장 배터리를 하나로 통합…12만 9천원에서 10만 9천원으로 할인

- 3G 데이터 통신없이 언제 어디서든 아이폰4로 지상파 DMB 무료 시청

뉴스 제공
셀바스 AI 코스닥 108860
2010-09-15 14:32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솔루션 전문 기업 디오텍(www.diotek.co.kr)은 국내 아이폰4 출시 기념, 아이폰용 지상파 DMB 수신기 ‘iDmb Plus 를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이폰4는 국내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으로만 30만대 이상이 판매된 ‘애플’사의 신형 스마트폰이다. 앱스토어의 수많은 어플리케이션과,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로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나, 국내 사용자들에게는 지상파 DMB의 부재와 다소 부족한 배터리의 용량이 아쉬운 부분으로 지적되고 있다.

특히 지상파 DMB의 경우, 각 방송사에서 시청 가능한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내놓았으나, 유료 서비스이거나, 시청하기 위해서는 Wi-Fi서비스나, 3G 데이터 통신이 필요하다.

3G 데이터를 이용해 시청하는 경우 데이터 요금 부과와, 데이터 통신으로 인한 배터리 사용량 증가로 장시간 사용에는 제한이 걸리며, 지역별 통신 상태에 따라 시청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다.

iDmb Plus는 국내 아이폰4 사용자들의, 지상파 DMB 무료 시청과 배터리 용량 부족 문제를 한번에 해결해 준다. iDmb Plus는 지상파 DMB신호를 수신하여, 이를 Wi-Fi 신호로 변환, 앱스토어에서 무료 iDmb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지상파 DMB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iDmb Plus는 Wi-Fi를 이용한 방식이기에, 데이터 통신 대비 배터리 소모가 적고, DMB 신호 강도에 따라 사용시간은 차이가 있으나, 최적의 상태에서 최대 5~6시간 지상파 DMB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1020mA의 대용량의 배터리를 장착하여, 전용 젠더로 제품을 연결하여 보조배터리를 활용할 수 있어, 야외 활동과 이동 시간이 많은 직장인과 학생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iDmb Plus는 소형 경량화 디자인을 통해 간편한 휴대성을 제공하며, 로프 안테나 방식으로 목에 걸어 휴대할 수 있다. 최대 30미터까지 무선 연결되어 이동 중에는 가방에 보관하거나, 집, 사무실에서는 iDmb Plus를 휴대하지 않고도 지상파 DMB 시청이 가능하다.

iDmb Plus는 아이폰4 뿐만이 아닌, 아이폰3gs,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USB모드로 PC와 연결하여 데스크탑과 노트북에서도 지상파 DMB를 시청할 수 있다. 향후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도 지원할 예정이다.

디오텍은 아이폰4 출시 기념 iDmb Plus를 특별 할인된 가격 10만 9천원에 판매한다. (기존 판매가 12만 9천원) iDmb Plus는 디오텍에서 운영하는 디오스토어(http://mall.diotek.co.kr)와 SHOW 폰스토어 (http://phonestore.show.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셀바스 AI 개요
디오텍은 휴대폰 및 모바일 단말기에 대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국내 최고의 전문 기업으로써, 주요 사업으로는 필기인식, 전자사전, 명함 인식, 바코드 인식 및 파노라마 소프트웨어 기술 개발 및 라이선스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디오스토어: http://www.idmbplus.co.kr/page.asp?uid=17

웹사이트: http://www.diotek.co.kr

연락처

디오텍 기획마케팅팀
김정민 대리
02-6333-6773
010-9580-57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