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파이브 비상대책위원회, 가든파이브 활성화를 위한 임시총회 추진
책임지는 리더없이 불공정한 책임전가, 법규빙자 및 전시성 마케팅비 집행으로 활성화는 더욱 요원해지고 있어, ‘비대위’에서는 더 이상의 방치는 입점주의 권리는 차치하더라도 기본 생활유지도 어려워 질만큼 경제적 위기의식이 고조됨에 따라 입점주의 권리신장 및 가든파이브 활성화에 기여코자 임시총회 개최를 추진키로 했다.
그동안 학계·업계 및 유통전문가 집단구축을 통해 활성화 로드맵을 만들었으며, ‘비대위’ 자문법무팀의 협조로 임시총회의 개최요건 등을 확인하였으며, 향후 입점주를 대상으로 1:1 안내 및 대규모 설명회를 거쳐 일정 요건의 동의를 얻은 다음, 임시총회를 개최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 이다.
임시총회의 주요 안건으로는 관리규약 개정을 주의제로 하고, 특히 활성화 저해요인에 대해서는 혁신함으로써 가든파이브가 명실공히 동양 최대의 종합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비대위’는 입점주의, 입점주에 의한, 입점주를 위한 인터넷 공동쇼핑몰을 무료구축하여 실질적으로 온·오프 토털 마케팅을 통해 2011년에는 80% 이상의 입점주들이 손익분기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안규호 회장은 “현재의 가든파이브는 활성화와 무관한 일들이 진행되고 있고, 집단입점 업체에 대해서는 각종 불법 특혜를 자행함으로써 KBS-TV에 보도되는 등 총체적 난맥상을 드러내고 있어, 이번 임시총회를 계기로 뼈를 깎는 혁신을 통해, 고객이 즐겨 찾는 명소로, 동양 최대의 종합쇼핑몰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든파이브라이프상인회 개요
가든파이브 입점주의 권익신장과 활성화를 위한 상인회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arden5-with.kr
연락처
가든파이브 비상대책위원회
기획본부장 이기순
02-2157-21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가든파이브라이프상인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