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송이버섯 함유 신제품 ‘홍삼톤 리미티드’ 출시

뉴스 제공
하나바이오텍
2010-09-19 15:58
연천--(뉴스와이어)--한국인삼공사는 최고급 뿌리삼인 지삼(地蔘)에 꽃송이버섯 추출물 등 고급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 <홍삼톤 리미티드>를 출시했다.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톤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리미티드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하여 꽃송이버섯 추출물 외에도 녹용, 프랑스해안송 껍질추출물, 동충하초, 울금, 흑미강 등 프리미엄 천연원료를 사용해 제품의 기능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국내에서 꽃송이버섯이 첨가된 홍삼 가공제품은 일부 있었지만 건강기능식품에 적용된 것은 <홍삼톤 리미티드>가 최초 사례로서, 꽃송이버섯은 면역증강 지표물질로 알려진 베타글루칸이 46.3% 함유한 고기능성 버섯이라는 점에 주목을 받고 있는 천연원료이다.

한편 꽃송이버섯 추출물은 바이오 벤처기업인 하나바이오텍에서 베타글루칸의 인체흡수 메카니즘과 생리활성 기전을 과학적으로 규명한 원료여서, <홍삼톤 리미티드>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제품 기능성이 더욱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바이오텍 개요
하나바이오텍는 꽃송이, 참송이버섯을 중심으로 한 품종개발, 버섯재배, 약리활성 탐색 및 제품화하는 바이오벤처기업입니다.

'홍삼톤 리미티드 구입: http://www.kgc.or.kr

웹사이트: http://www.hanabiotech.co.kr

연락처

하나바이오텍
고인수
031-833-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