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생활홍삼 신제품 ‘굿베이스’ 출시

뉴스 제공
KGC인삼공사
2010-09-19 16:00
서울--(뉴스와이어)--국민의 절반 이상이 섭취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홍삼이지만, 정작 비싼 가격 때문에 홍삼을 먹지 못했던 사람들과 홍삼의 쓴 맛 때문에 홍삼섭취를 꺼렸던 사람들을 위한 대중적 생활홍삼 제품이 한국인삼공사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인삼공사는 온 가족이 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새로운 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 Base)’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인삼공사의 111년 전통 제조공법 및 엄정한 품질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된 ‘굿베이스’는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춤으로써 평소 가격부담 때문에 홍삼을 접하지 못한 가족들이 매일 부담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이다.

보통 인삼은 6년간 자랐을 때 뇌두, 몸통, 다리 부분이 가장 균형 있게 발육되고 사포닌을 비롯한 영양 성분이 충실해지기 때문에 6년근 홍삼을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하는데, 한국인삼공사의 ‘굿베이스’는 ‘정관장’과 동일한 6년근 홍삼을 그대로 사용하여 품질의 신뢰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굿베이스’ 제품은 홍삼정 마일드, 홍삼 추출액 純(순) 등 총 10종으로 6년근 홍삼 기본제품과 6년근 홍삼에 건강소재를 함유하여 맛과 건강을 생각한 홍삼+알파 제품, 건강과 함께 미용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홍삼뷰티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6년근 홍삼 농축액에 헛개나무, 흑마늘, 석류, 블루베리를 함유시켜 맛과 영양을 강화한 새로운 타입의 홍삼 제품, ‘紅心담은 자연’ 시리즈는 홍삼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알지만 매일 섭취하는데 부담을 느끼거나 쓴맛 등으로 홍삼섭취를 꺼려했던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이다.

한국인삼공사 홍보실 김지훈 부장은 “한국인삼공사의 6년근 홍삼 신제품 굿베이스는 한국인삼공사가 홍삼의 저변확대를 위해 가격부담을 줄이고 쓴 맛을 줄여 누구라도 쉽고 편리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대중홍삼브랜드”라고 설명하면서 “굿베이스의 출시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가격부담 없이 홍삼을 만날 수 있게 됐고, 다양한 제품으로 365일 홍삼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인삼공사의 새로운 홍삼브랜드인 굿베이스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내 정관장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www.kgcshop.or.kr) 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한국인삼공사 홍보실
김지훈 부장
02)2189-6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