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 해외바이어에 인기

뉴스 제공
원진성형외과
2010-09-27 13:56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2일 진행된 국제뷰티&성형의료산업 포럼에 참가한 원진성형외과에 해외바이어들의 관심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박람회의 일환으로 진행된 의료관광활성화 포럼은 국제의료산업연구소와 ㈜메세코리아, 이지메디투어 주최로 BEXCO (부산전시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진행됐다.

의료관광 에이전시 및 의료관광 에이전시를 준비하는 해외 바이어들을 대거 초청해 의료관광을 희망하는 의료기관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과 서로간의 보완하여야할 부분에 대해 논의하고 국내 의료관계자들과 해외바이어들의 실질적인 미팅이 진행됐다.

이번 포럼에서는 미리 사전등록을 한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의료기관과 해외 에이전시업체와의 업무 협약식을 가지기도 했다. 의료수준이 열악한 캄보디아의 의료관광 에이전시는 국내 성형외과의 캄보디아 진출에 대해서도 심도 깊은 상담을 진행했다.

원진성형외과는 해외에이전시 및 바이어들에게 한국 미용성형의 우수성을 알리고 현재 병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해외환자 맞춤 서비스를 홍보하며 해외환자유치 확대에 힘썼다. 각 나라별로 맞춤 통역코디네이터와 해외환자들의 편의를 배려한 입국부터 수술, 케어까지 원스톱서비스에 해외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미용산업과 성형의료산업 등 미(美)의 트렌드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2010 부산 국제 뷰티&성형 의료산업 박람회’가 10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사흘간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KNN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미용과 성형의료 관련 업체 100곳이 참여한 가운데 인체 성형에 관련된 성형외과, 피부과, 안과, 치과, 산부인과, 비뇨기과 등 의료기관과 관련 산업에서 사용되는 의료기기 및 기자재를 비롯해 피부, 네일, 두피, 헤어, 다이어트, 메이크업, 에스테틱 등 의료관광과 연계되는 스파 관련 기자재 등을 선보였다.

원진성형외과 개요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홍보팀
하주영 대리
02-3482-3303
010-8760-5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