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나무치과, 메디컬코리아대상 수상 쾌거

서울--(뉴스와이어)--‘2010메디컬코리아대상’에서 치과 임플란트 분야 대상으로 ‘라임나무치과’가 선정되었다.

메디컬코리아대상은 한국경제TV, 한경닷컴, 한국경제신문이 국내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공정한 조사와 엄정한 심사를 거쳐 전문치료센터 및 진료과목별 최우수 병·의원을 선정하는 행사로, 의료소비자의 병,의원 선택에 길잡이가 되고 의료산업 선진화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소비자 만족도와 충성도, 브랜드 파워 등 최근 3년 동안 축적한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우수병원을 1차로 선정했다. 이어 지난 7월 19일부터 10일 동안 94만 7,528명의 의료소비자와 네티즌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게 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라임나무치과는 무통마취기, 수술실 멸균 시스템 및 감염관리 시스템을 통해 모든 환자가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의료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치과전문 병원에 몇 대 밖에 없는 첨단장비인 3차원 i-CAT CT를 갖춰, i-CAT CT를 통해 수술 전 치아의 치조골 상태를 정확하게 판독하고 있다. 컴퓨터 모의수술을 거쳐 본 수술을 진행하면 실패율을 낮추고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임플란트 수술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얻고 있다.

라임나무치과 김인수 대표 원장은 “i-CAT CT 등의 장비 보유, 전문 의료진들의 협진 시스템 구축, 진료과목별 전문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더불어 “3차원 i-CAT CT 등 첨단 장비를 갖추고 시술을 진행하는 만큼 앞으로도 임플란트 실패율을 낮춰 환자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라임나무치과 개요
라임나무치과의 의료진들은 끊임없는 임상연구와 해외교류를 통해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AID, ICOI, 하버드 대학의 Dr.Hans wever, 보스턴대학의 Dr.Zhimon Jacobson 교수를 비롯한 보스턴 치과대학 출신멤버들과 지속적으로 학술교류를 실시하고 있으며, 각종 연구학회를 통해 기존술식의 보완 및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연락처

이선호 팀장
02-754-01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