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 서약 운동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9-28 10:19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 박진선)의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은 27일 강동성심병원과 함께 <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 서약 운동>을 진행했다.

강동성심병원 임직원과 외래 진료 환자 약 3,000명이 참가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웰에이징 프로젝트를 통하여 병원 환자들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전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웰에이징 프로젝트는 생활 속 작은 건강 습관들을 실천하여 신체나이 10살 빼기에 도전하는 운동이다.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를 서약한 환자들은 흑초 꾸준히 마시기, 건강검진 받기 등 각자 지키고 싶은 건강습관을 선택하여,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 서약서를 작성하였다. 작성자 전원에게는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를 증정했다.

샘표식품의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은 기존의 주정식초음료들과 달리 100% 통알곡 생현미를 3단계 자연 발효해 만든 흑초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농림수산성의 흑초 규격에 부합한 흑초 원액만을 사용해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유기산 등 풍부한 건강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산머루 복분자, 푸룬, 산수유 석류, 벌꿀, 모과유자, 홍삼 여섯가지 다양한 맛이 판매되고 있다.

샘표식품 홍보팀의 양하림 과장은 “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는 젊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백년동안의 제품 컨셉이 녹아 든 활동” 이라며 “건강에 관심에 많은 병원 외래 환자 및 임직원들에게 건강습관 실천을 권유하는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신체나이 10살 빼기를 돕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 서약 운동>은 강동성심병원을 시작으로 전국 종합병원과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www.100yearDongAn.com)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김모란
02-3393-53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