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저소득층 중·고교생에 장학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사장 김익환)는 9월 27일 서울메트로 본사 강당에서 ‘서울메트로 사랑나눔 2010년 중·고등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메트로 매칭그랜트 기금(기업의 구성원과 회사가 동일금액 1:1로 사회에 기부)에서 지원된 이번 장학금은 48명에게 총3190만원이 전달되었다.

장학금 수혜 대상은 저소득층 자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바른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울시내 23개 구청으로부터 추천받아 선발했다.

이 날 장학증서를 전달한 김익환 서울메트로 사장은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학업에 더욱 정진해 훌륭한 사람으로 성장하여 사회에 보탬이 될 것”을 당부했다.

이들에게 지난 상반기에도 32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는 서울메트로는 앞으로도 경제사정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고등학생을 위한 장학사업을 꾸준히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메트로 개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는 1974년 8월 15일 지하철 1호선 개통이후 고객여러분의 크나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난 30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여 개통당시 1일 60여만명에서 현재 400여만명을 수송하는 명실상부한 서민의 발로 자리잡았으며 “안전·신속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etro.co.kr

연락처

서울메트로 총무팀
사회공헌차장 함명숙
6110-58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