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세일 첫 3일 놀이터형 매장 운영
이상기온과 폭우, 긴 추석연휴로 가을옷 구입을 미뤄왔던 가을쇼핑객이 가을세일 첫 주말부터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백화점들은 풍성한 세일물량 외 고객들을 잡기위한 다양한 집객형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첫 주말 고객들이 디자이너,판매사원과 함께 놀면서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0/1∼3일까지 케이블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코리아’에 출연한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선보인다. 방문 고객들은 디자이너들의 작품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코디도 제안받을 수 있는 등 퍼스널 쇼핑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 정재웅, 이지원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블랭크 트렌치 코트 43만 8천원, 롱스커트 19만 8천원, 지미(윤성식) 디자이너의 일드지미 자가드 더블재킷 37만원, 니트가디건 5만 9천원 , 윤세나 디자이너의 소프트 코어 패딩점퍼 28만원, 이명신 디자이너의 로우클래식 투피스 트렌치 코트 19만 8천원, 최형욱 디자이너의 벤자민 카뎃 점프수트 32만 8천원, 김홍범 디자이너의 크레스에딤 19만 8천원, 윤춘호 디자이너의 토 숏재킷 19만 8천원, 남용섭 디자이너의 바슬 울코트 24만 8천원 등이 있다.
같은기간 신촌점 영플라자 매장은 <서비스 밸류업 데이(Service Value Up Day)> 행사를 진행한다.영플라자 매장 40여개 입점 브랜드 판매사원들이 세일 한달전부터 준비한 마술쇼,삐에로공연,핑거푸트 파티, 포토존 이벤트 등 브랜드별 장기자랑과 이벤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일상적인 쇼핑분위기를 벗어나 파티분위기를 즐기면서 쇼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 교복입고 즉석사진(행사 브랜드 : AB.F.Z)▶가을코디 원포인트 레슨(행사 브랜드 : 시슬리)▶ 속눈썹 연장 시술(행사 브랜드 : 꾸즈)▶ 즉석 사진 촬영한 액자 만들어 선물 증정(행사브랜드 : 올리브)▶청바지 리폼 서비스(행사브랜드 : 지프) ▶ 이외 핑거푸트 파티/ 삐에로 공연/ 링던지기/다트게임존 운영/ 패션타투 서비스 / 팝콘,즉석쿠키,핸드드립커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신촌점 장필규 영플라자팀장은 “ 세일 이용고객에게 판매사원들이 감사의 마음을 각종 장기 및 이벤트로 표현하는 행사로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쇼핑이 아닌 고객과 함게 즐기면서 고객의 의견을 더 청취하려는 취지”라고 전한다.
한편, 현대백화점 서울 6개점은 세일이 시작되는 첫 주말 3일간(10/1~3일) 시내 주변 교통혼잡을 막고 대통교통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서울시와 함께 ‘제 2회 대중교통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백화점을 방문해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교통카드 증정+ 8,000원 충전 또는 10,000원 충전을 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ehyundai.com
연락처
현대백화점
이원룡 과장
02-3416-5638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