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소설포토북 및 영상만화 인기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9-30 10:33
서울--(뉴스와이어)--두 달 동안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렸던, 매 순간순간 감동과 재미로 행복을 선사한 SBS<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금일 마지막 방송된다. 마지막 방송 후, 시청자들은 공허한 마음을 무엇으로 달랠 수 있을까? 이에, SBS<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소설포토북과 영상만화가 출간되어, 드라마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설포토북’은 SBS<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작가 홍정은 홍미란 자매의 상상력 넘치는 구성과 재치만점 대본을 기본으로 하여, 로맨틱코미디를 잘쓰기로 유명한 김성연 작가의 손에서 소설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긴 호흡의 소설을 읽는 동안 우리는 달라도 너무 다른 대웅과 미호가 어떻게 서로를 이해해가며 사랑을 키워가는지, 또 그로 인해 철없고 제멋대로인 대웅이 어떻게 진짜 ‘인간’이 되어가는지를 다른 시각으로 회상해보며, 다시 한번 또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독자들은 “깨알 같은 구성부터 귀여운 표지까지 정말 대만족!”, “100번, 아니 1000번을 읽어도 질리지 않을 듯 하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이승기 신민아 등 출연진들의 영상사진이 담긴 포토북도 함께 제공돼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만화’는 드라마 영상과 만화적 요소가, 드라마를 볼 때와는 또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책으로 드라마만큼이나 톡톡 튀고 발랄하다. 남다른 고기사랑을 과시하는 미호의 깜찍한 모습, 아홉 개의 꼬리를 펼쳐보인 미호를 본 대웅의 넋 나간 얼굴, 대웅이 이모에게 반한 반두홍의 백만 불짜리 표정에 이르기까지, 잊을 수 없는 명장면들이 영상만화 속에 가득 담겨있다. 홍자매의 톡톡 튀는 기발한 대사를 읽는 재미와 만화작가 문인호가 구현한 감각적인 만화적 위트가 함께 어우러졌다. 총 3권까지 출간 예정이며, 현재 2권까지 출간된 상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소설포토북과 영상만화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가능하며, 각각 12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