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11월 18일 개봉 확정 본 포스터 공개

- 데이빗 핀처 감독 작품, 전세계를 사로잡을 드라마틱 실화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페이스북’으로 최연소 억만장자가 된 하버드 천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틱 실화 <소셜 네트워크>(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감독: 데이빗 핀처, 각본: 아론 소킨, 주연: 제시 아이젠버그, 앤드류 가필드,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11월 1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본 포스터를 공개한다.

2010년 핫 트렌드로 떠오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소재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소셜 네트워크>는 전세계를 강타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페이스북’을 만들어 최연소 억만장자가 된 하버드생 ‘마크’의 획기적 아이디어를 둘러싼 하버드 천재들의 갈등을 그린 드라마틱한 실화. 이미 제작 당시부터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세븐>을 연출한 21세기의 거장이자 천재 감독인 ‘데이빗 핀처’가 메가폰을 잡고 <어퓨굿맨> <대통령의 연인> 등을 통해 미국의 가장 대중적인 작가로 인정받고 있는 ‘아론 소킨’이 각본을 맡아 화제를 모아왔다.

또한 뉴욕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상영되어 미국 내 언론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을 뿐 아니라 롤링스톤즈의 ‘피터 트레버스’가 2010년 영화 중 최초로 별 4개 만점을 선사하며 ‘지난 10년을 정리하는 올해 최고의 영화’라는 찬사를 보내며 전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켜왔다. 뿐만 아니라 ‘데이빗 핀처’가 발탁해 ‘제 2의 브래드 피트’로 불리는 할리우드의 신예 제시 아이젠버그, <스파이더맨4>의 새로운 ‘피터 파커’로 캐스팅된 앤드류 가필드,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주연을 맡아 패기 넘치는 젊은 에너지로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에 등극한 ‘페이스북’의 창립자 마크 주커버그를 주인공으로 펼쳐지는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페이스북’의 탄생 비화는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는 올해 가장 드라마틱한 실화로 사랑 받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본 포스터는 기존 영화 포스터의 형식을 벗어난 파격적인 구성으로 단번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인공 마크 주커버그의 얼굴로만 가득 채워져 있는 비주얼에 “5억명의 온라인 친구 전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하버드 천재가 창조한 인맥 네트워크 혁명!” 이라는 메인 카피가 포스터 가득 채워진 독특한 활자 포스터는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포스터 속 ‘마크’의 의미심장한 표정과 영화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아낸 카피는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천재 감독 ‘데이빗 핀처’, 천재 작가 ‘아론 소킨’, 천재 실존 인물 ‘마크 주커버그’가 만나 만들어낸 올해 가장 궁금한 영화 <소셜 네트워크>.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혁명을 일으킨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페이스북’의 탄생 비화가 2010년 11월 18일 국내 관객들에게 드디어 공개된다.

- 상세정보
타이틀 : 소셜네트워크
감독 : 데이빗 핀처
각본 : 아론 소킨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주연 : 제시 아이젠버그, 앤드류 가필드, 저스틴 팀버레이크
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개봉 : 2010년 11월 18일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