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 크림 SPF27/PA++’ 출시

- 뛰어난 커버력의 ‘픽셀 업 파우더’가 잡티 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

- 함박꽃나무 추출물과 비타민B3를 함유, 기존 비비의 다크닝 현상 방지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10-05 08:53
서울--(뉴스와이어)--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은 고해상도 비비 크림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 크림 SPF27/PA++>을 출시한다. 뛰어난 커버력의 미세한 입자 ‘픽셀 업 파우더’가 피부 잡티를 꼼꼼하게 감춰주고 촘촘하게 피부를 채워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2중 기능성 비비 크림으로, 천연 식물성 미백 기능성 원료인 함박꽃나무 추출물과 비타민B3를 함유해 기존 비비크림의 문제였던 다크닝 현상을 확실하게 막아준다. ● 용량 및 가격: 50ml/ 19,000원 ● 제품 구입 문의: 제니스웰 고객센터: 080-333-0279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 크림 SPF27/PA++>은 미세하고 고운 입자의 ‘픽셀 업 파우더(Pixel up Powder)’를 함유해 뛰어난 커버력과 얇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픽셀 업 파우더가 촘촘하게 피부 잡티를 커버해 주면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감기듯이 발리는 것. 두껍고 탁해 피부와 따로 노는 일반 비비크림과는 달리, 고해상도의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해도 티없이 깨끗하고 리얼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스킨 핏 파우더(Skin fit Powder)’ 성분도 함유하여 기미, 주근깨 등을 한번 더 잡아주어 매끈하게 잡티를 커버해 준다.

특히 기존 비비크림의 문제였던 ‘다크닝 현상’을 확실하게 막아준다. 일반 비비크림은 아침에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땀이나 피지에 의해 피부톤이 칙칙해지는 반면,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은 함박꽃나무추출물과 비타민B3가 색소침착 및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실리콘폴리머가 땀이나 피지 등에 의해 지워지기 쉬운 피부의 화장 지속력을 향상시켜 다크닝 없이 처음의 화장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또한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시스템은 피부 보습과 항산화, 피부 면역 증강에 도움을 주는 새싹 추출물, 에델바이스 추출물, 치마버섯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져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어 준다.

한편,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 크림 SPF27/PA++>은 자외선 차단(SPF27/PA++)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메이크업과 미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과 유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최적의 상태로 조합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식물성 미백 기능성 원료인 ‘함박꽃나무 추출물’이 색소 침착을 촉진하는 멜라노사이트의 생성과 작용을 억제해 미백효과를 돕는다.

이미숙 제니스웰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몇 년간 꾸준한 인기로 여성들의 필수품이 된 비비 크림은 많은 제품이 시장에 쏟아져 나왔지만, 어둡고 탁한 컬러감과 파운데이션 대용이라는 선입견이 있어 새로운 개념의 비비크림이 요구되어 왔다”며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 크림 SPF27/PA++>은 피부톤 보정과 커버력을 높여, 고해상도의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제품이 될 것”이라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