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새로운 16 Gbps 파이버 채널 산업 표준 통해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혁신 선도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 기업인 브로케이드 (www.brocade.com, 지사장 권원상)가 16 Gbps 성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파이버 채널(FC) 산업 표준, ‘FC-PI-5’을 지원하는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 기술의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로케이드는 자사의 솔루션이 현재 FC 스위치 및 디렉터 시장의 67.5 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결과, 브로케이드의 표준 준수가 곧 업계의 표준과도 같은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고 설명, 16 Gbps FC 는 증가하는 데이터 센터의 규모와 스토리지를 지원하기 위한 중요 기술이자 검증된 성능, 신뢰성과 단순성을 기반으로 하는 가상화된 업무들을 확장시키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라고 설명했다.

16Gbps FC에 대한 브로케이드의 기술력은 업계의 가장 완전한 FC 제품군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브로케이드DCX® Backbone(백본) 제품군을 포함한 SAN 디렉터, 스위치 그리고 HBA(호스트 버스 어답터)를 통해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1Gbps에서 2Gbps, 4Gbps를 거쳐 8Gbps에서 현재의 16Gbps 기술에 이르기까지 FC 산업을 선도해 왔다.

브로케이드는 현재 INCITS TC T11 위원회에서 의장社로 활동하고 있으며, 표준 기반의 기술을 지원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실제로 새로운 16 Gbps 파이버 채널 규범의 출시와 함께, 기업들로 하여금 기존 인프라 투자에 대한 보호를 제공함과 동시에, 막대하게 늘어가는 관련 업무의 증가와 개인 스토리지 클라우드의 하이퍼스케일(hyper-scale) 가상화를 가능하게 하는 미래형의 경쟁력 높은 데이터 센터로의 효과적인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브로케이드는 2011 상반기, 업계 최초의 엔드-투-엔드 16 Gbps FC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계획이며, 데이터 집중적인 어플리케이션 관리에 대한 최고 수준의 단순성을 제공하고, 기존 SAN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투자를 보호함과 동시에 업계의 검증을 받은 ‘파이브 나인스(five nines)’를 통해 중단 없는 네트워킹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장 조사 기관 더인포프로(TheInfoPro)의 최신 서버 연구에 따르면, FC는 가상화 데이터 센터를 위한 가장 선호되는 요소이며,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새로운 가상 머신의 75% 이상이 FC 스토리지에 더해 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새로운 표준 기반의 16 Gbps FC 기술은 대역폭 및 I/O 성능을 현격히 향상시키고, 클라우드 아키텍처의 혁신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주며, 서버와 데스크톱 가상화, 고화질 비디오, 처리 사항이 많은 웹 팜(Web farm), 그리고 SLA 기반 호스팅 제공자 모두 16Gbps FC기술이 제공하는 성능 및 신뢰성 그리고 확장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고객들이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의 통합, 데이터 백업의 가속화, 복제 및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필요 조건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개인 클라우드 및 공공 부문 클라우드의 가상 머신(VM)의 도입 및 상호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가상 클러스터 스위칭(VCS™) 기술과 더불어 FC 네트워킹 솔루션에 관한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브로케이드는 고객들의 증가하는 스토리지 수요와 데이터 센터 통합 및 증가하는 암호화와 압축 요구에 대한 대응이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이러한 사항들은 고객들이 어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하고 클라우드 제공 비즈니스 모델의 미래 적합성 여부를 측정하는데 있어 큰 유연성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그 잉그래함(Doug Ingraham) 브로케이드 데이터 센터 제품 부사장은 “브로케이드의 가장 큰 유산은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이며, 전통적인 솔루션은 물론 변화하고 있는 네트워킹 솔루션에서도 리더십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rocade.com

연락처

브로케이드코리아
도현진 과장
02-769-1785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김영신 AE
02-2084-92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