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인기가요매거진 앱 출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0-06 10:12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kr)는 국내최초의 음악프로그램 매거진 ‘SBS인기가요매거진’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내 손안의 SBS인기가요매거진’이라는 모토로 제작된 이번 앱은, 국내 인기 가수들의 다양한 소식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빠르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번 9월호 앱 출시를 시작으로, SBS인기가요매거진 발행에 맞춰 매달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1월 창간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SBS인기가요매거진은 그동안 SBS등촌동 공개홀 및 SBS 목동방송센터 등을 통해 그리 많지 않은 수량이 무료 배포되었던 터라, 정기구독을 원하는 팬들이 무척 많았다. 이제 아이폰 앱으로 제작됨으로써, 간편한 구독이 가능해져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기쁜 소식이 될 듯하다.

이번 9월호 앱에는 커버스토리를 장식한 보아(BoA)를 비롯하여, 샤이니·티맥스·초신성·조성모·지나의 활동 소식과 솔직담백한 인터뷰 내용이 스페셜 화보와 함께 담겨 있다. 무료(Light) 버전에는 위 아티스트들의 일부 기사와 화보가 제공되며, 유료버전(0.99달러를 지불하면, 바로 유료버전으로 전환됨)에서는 기사 전체 내용과 모든 화보를 볼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의 특성에 맞게 매거진 커버(표지), 기사리스트, 상세 기사까지 깔끔한 레이아웃과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제공함으로써, 편리함과 동시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오프라인을 통해 제한적으로 접했던 SBS인기가요매거진의 이번 앱 출시로, 큰 관심에 비해 매거진을 접하기 어려웠던 팬들의 아쉬움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출시 당일 이후 다운로드수가 2-3배 가까이 늘어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향후 이용상황에 따라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BS인기가요매거진 앱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Light) 버전’을 다운받아 일부 기사와 화보를 감상하다가, 구동된 어플 안에서 결제 후엔 바로 모든 기사와 화보를 감상할 수 있는 ‘유료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