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에센스를 사면 아이크림은 공짜

- 코리아나 창립 기념 ‘세니떼 에센스 듀오 프로모션’으로 고객감사와 가을철 피부 완벽한 관리

- 인기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가을 시즌 공략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10-11 09:28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은 10월 1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세니떼 에센스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세니떼 에센스 듀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나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전국의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 마트, 드럭스토어에서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에센스’ 또는 ‘세니떼 퓨어 녹두 에센스’를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해 33,000원~35,000원 상당의 정품 아이크림을 증정한다. ■ 문의 : 코리아나 화장품 080-022-5013

‘세니떼 에센스 듀오 프로모션’은 코리아나가 11월 창립 22주년을 앞두고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세니떼의 인기 제품으로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다. 특히 가을 시즌 거칠어진 피부와 민감한 눈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센스와 아이크림을 결합한 파격 구성으로 알뜰하고 실속 있는 소비를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켜 준다.

‘세니떼 에센스 듀오 프로모션’은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이나 대형 마트,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에센스’ 또는 ‘세니떼 퓨어 녹두 에센스’를 구입하면 100% 당첨 쿠폰을 받게 된다. 쿠폰에서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아이크림’과 ‘세니떼 퓨어 녹두 아이 트리트먼트’ 중 1개를 받을 수 있는 당첨내역을 확인하고, 행운번호와 매장코드를 세니떼 홈페이지(www.senite.co.kr)에 입력하면 배송 희망 주소지에서 받을 수 있다.

세니떼는 올 3월에 서우를 전속모델로 기용하여 TV 및 잡지 광고 등을 진행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 데 이어, 고객의 매장방문 및 제품의 체험기회를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로 세니떼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어필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에 고보습 영양라인, 베이스 메이크업, 옴므 라인을 추가 발매함으로써 활발해진 전문점 영업을 더욱 활성화시킬 방침이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가을 시즌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에센스와 아이크림을 한데 묶어 고객의 니즈에 맞춘 특별 사은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매장방문을 높이고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현장 밀착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