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제네시스 솔루션으로 웹 고객서비스 부분 ‘리더 쿼드런트’ 선정

뉴스 제공
한국알카텔루슨트
2010-10-11 09:56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알카텔-루슨트(대표이사 신원열)의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 솔루션이 리더 쿼드런트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웹 고객 서비스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Web Customer Service)> 보고서는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가 멀티채널 고객 서비스 전략을 포함한 웹 기반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함에 있어 시장 내 최고 벤더로 평가 되었다고 밝혔다.

웹, 모바일을 비롯한 소셜미디어 채널에 대한 고객들의 의존도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제네시스의 e서비스 스위트는 고객 서비스와 세일즈에 보다 적합하고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또한 제네시스 G8 플랫폼에 탑재 되어 크로스 채널 컨버세이션(cross channel conversations)을 구현하는 동시에, 음성과 비음성 채널에서도 고객과 일관된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한국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사업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광직 전무는 “오늘날 비즈니스에 있어서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은 기업성장에 중요한 요소이다. 제네시스 솔루션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들과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현하며, 기업이 고객들과의 크로스 채널 컨버세이션을 효과적으로 이루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웹 고객서비스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genesyslab.com/news/analysts-coverage)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알카텔루슨트 개요
알카텔-루슨트는 전 세계 통신사업자, 기업 및 기관 고객들에게 IP, 클라우드 네트워킹, 초광대역 유무선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선두주자다. 통신업계 최고 연구소 중 하나인 벨 연구소(Bell Labs)의 독보적 기술 및 과학 분야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있다. 톰슨로이터(Thomson Reuters)가 선정한 ‘100대 글로벌 혁신 기업’에 4년 연속(2011~14) 선정되었으며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평가에서는 3년 연속(2012~14) 통신 기술 부문 업종선도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재무 성과는 물론 환경 경영, 사회공헌 활동 및 인적자원 관리면에서의 리더십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2년도에 MIT 대학 산하 미디어 그룹 테크놀로지 리뷰(Technology Review)가 발표한 ‘세계 50대 최고 혁신 기술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매출은 132억 유로이며,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www.alcatel-lucent.com

웹사이트: http://www.alcatel-lucent.com

연락처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
유선영 차장
02-519-9176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팀장
02)6250-9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