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비취가인 진연크림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5-05-13 14:13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비취가인 진연크림을 선보인다. 비취가인 진연크림은 20대 후반과 30대 여성들의 미세한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의 주름 발생을 예방해 준다.

비취가인 진연크림의 주성분인 예덕나무피 추출물은 천연 식물성 성분으로 피부 자극이 전혀 없는 식물성 주름 개선 원료이다. 이미 그 기능성을 인증 받은 예덕나무 추출물은 콜라겐 합성 효과가 뛰어나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고 그 생성을 촉진 시켜 주름을 개선한다.

예덕나무피 추출물은 연구 개발비 10억 원을 투자하여 코리아나화장품 피부과학 연구센터에서 독자 개발한 차세대 주름 기능성 소재. 국내외 10여 개의 특허 출원을 하였으며 이미 세계 화장품 학회에서도 발표된 바 있다.

또한 비취가인 진연크림은 천연 약재인 보려단을 사용,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건강을 지켜주는 피부 보약 개념의 화장품이다. 보려단이란 동의보감과 중국 의학서인 황제내경의 처방에 따라 녹용과 감초, 당귀, 구기자를 배합한 것. 각 재료는 보양(補陽), 보기(補氣), 보혈(補血), 보음(補陰)의 효과가 있어 예로부터 피부를 옥같이 투명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고 알려져 있다.

비취가인 진연크림(40ml, 70,000원 선)은 아침, 저녁 기초 손질 시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한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