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고릴라, 서비스 업그레이드 기념 ‘고릴라DAY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0-12 10:45
서울--(뉴스와이어)--SBS고릴라(www.sbs.co.kr)가 라디오와 TV를 서비스하는 ‘미디어 플랫폼’으로의 업그레이드를 기념하며 오는 10월 18일 ‘고릴라DAY’를 진행한다. ‘고릴라DAY’ 당일에는 SBS라디오가 2M 고화질로 생방송되며, 탑앤팁(www.topntip9.co.kr)과 공동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SBS고릴라는 지난 6월 고릴라3.0으로 업그레이드되며, SBS라디오·SBS TV·SBS 케이블채널(SBS골프, SBS스포츠, SBS플러스, SBS CNBC) 등 총 13개 채널 및 네티즌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자체 편성 ‘베스트 채널’까지 보유하게 되었다. TV와 라디오를 한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서비스함과 동시에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도 고려하며, 국내 방송사 최초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이를 기념하는, 고릴라DAY 이벤트 중 일부는 현재 진행중이다. 오는 10월 19일까지 진행되는 ‘SBS라디오 인기DJ 매칭게임’은 벌써부터 참여율이 높고 반응이 뜨겁다. 이 게임에 참여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5만원권)·11번가 상품권(5만원권)·탑앤팁 의류상품권(10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18일 고릴라DAY 당일에는 SBS라디오를 듣고 보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고릴라DAY에 ‘보는 라디오’를 2M 고화질로 시범서비스 할 예정인데, 이를 본방사수 하는 분들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LCD TV·MP3플레이어·HD DVD플레이어·디지털카메라·탑앤팁 의류상품권(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당일 SBS고릴라 공감로그를 통해 글을 가장 많이 남긴 10분에게 백화점상품권(5만원권)을, 3회 이상 공감로그를 남긴 분은 추첨을 통해 탑앤팁 의류상품권(5만원권)을 증정한다.

SBS파워FM·러브FM 등 SBS라디오를 보고 들을 수 있는 SBS고릴라의 고릴라DAY는 오는 10월 18일 진행되며, SBS홈페이지(www.sbs.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