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닥터챔프, 한국스포츠 응원하며 “1~6회 무료로 다시보기 하세요”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0-13 10:15
서울--(뉴스와이어)--스포츠메디컬드라마 SBS<닥터챔프>(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매주 월화 밤 9시 방송)가 한국 스포츠의 발전을 기원하며 1회부터 6회까지의 방송분을 오는 17일까지 SBS홈페이지(www.sbs.co.kr)에서 무료 다시보기 서비스로 진행한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려내며, 지난 27일 첫방송 이후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BS<닥터챔프>는 12일 현재 6회까지 방송되었다. 현재 방영중인 인기드라마의 다시보기 서비스(일반화질·고화질·HD고화질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무척 이례적인 일이다.

SBS<닥터챔프> 온라인 서비스를 담당하는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최근 2010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전과 한일 축구국가대표팀 평가전 등 범국민적인 스포츠 경기들이 계속되며, <닥터챔프> 본방송을 놓쳐 아쉽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았다. 이에, <닥터챔프>가 국내 최초의 스포츠메디컬드라마답게, 한국스포츠를 함께 응원하며 이 같은 서비스를 준비하면 어떨까 생각했다.”며 이번 무료 서비스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 같은 소식을 전한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닥터챔프, 역시 훈훈해요!”, “스포츠메디컬드라마다운 멋진 결정!”, “닥터챔프는 재방송이 없어 아쉬웠는데, 감사해요”, “보고 또 보고픈 닥터챔프! 이 기회에 1회부터 다시 한 번 복습해야겠어요~”라며 무척 반기는 분위기다.

김소연·엄태웅·정겨운·차예련·정석원·신동 등이 출연하는 SBS<닥터챔프>는 오는 18일 7회가 SBS TV 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되며, SBS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방송분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