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HD 화상회의 인프라 솔루션 ‘비디오 센터 1.1 버전’ 출시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0-10-18 10:16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화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지사장 심경수, 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가 HD급 화상회의 인프라 솔루션인 비디오 센터 1.1 버전(LifeSize Video Center 1.1)을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이 출시한 비디오 센터 1.1 버전은 원-버튼 레코딩 및 스트리밍, 자동 배포, 전송 등의 기능을 결합해 정보를 쉽게 만들고 배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트레이닝, 교육, 원거리 교육, 헬스케어 등 오늘날 기업들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요구에 부합한 제품이다. 이러한 새로운 성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언제든지 중요한 정보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어 부서간의 밀접한 협업이 가능하다.

라이프사이즈 비디오 센터 1.1 버전의 새로운 기능

관리 – IT 관리자가 라이프사이즈 비디오 센터 1.1 버전을 액티브 디렉토리 등의 LDAP(Lightweight Directory Access Protocol) 서버에 통합하도록 해주며, 단 한번 설정을 통해 개인 사용자 및 그룹에 대한 중앙집중식의 간소화된 관리를 구현할 수 있다.

리포팅 – IT 관리자는 영상보기 통계자료를 트래킹 하는 리포트를 생성할 수 있고, 사용자 운용 패턴 및 시스템 사용법, ROI를 파악할 수 있다.

기업 브랜딩 및 맞춤화 – 관리자는 고객의 기업 브랜딩에 맞춤화된 비디오 센터의 웹 UI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컨트롤을 통해 사용자 페이지 안에 기업의 로고, 브라우저 아이콘, 키 메시지를 배치할 수도 있다.

영상 URL 삽입 – 라이프사이즈 비디오 센터에 호스팅된 HD 영상에 다른 웹 페이지를 넣을 수 있다. 이에 기업 인트라넷 사이트 및 웹 사이트에서 라이프사이즈 비디오 센터에 녹화된 제품 데모 및 주요 발표사항을 보여줄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모든 화상회의 코덱 녹화 – 사용자는 모든 라이프사이즈 및 국제표준기술을 사용하는 타 화상회의 장비 간의 화상회의도 바로 녹화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의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APAC 부사장은 “이번 비디오 센터 1.1 버전 출시는 자사가 고객들의 고화질 영상회의 기능에 대한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했음을 보여준다”라며 “또한 앞으로 비디오 센터 플랫폼을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관련 제품을 출시할 것이며, 화상회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사이즈는 현재 타 솔루션과 라이프사이즈 비디오 센터를 통합하도록 해주는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라이프사이즈는 V브릭 시스템즈(VBrick Systems)와 같은 3rd party 솔루션 및 제품을 보유한 벤더사들과 세일즈 및 마케팅 파트너십 아래, V브릭의 엔터프라이즈 IP 영상 플랫폼과 라이프사이즈 비디오 센터를 결합하여 콘텐츠 관리 및 배포, UC 플랫폼(마이크로소프트 OCS,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IBM 세임타임 등)과 통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올해 말쯤, 양사 고객들은 V브릭 엔터프라이즈 미디어 시스템(VBrick Enterprise Media System), V브릭 HD 리플렉터(Reflectors), V브릭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VBoss)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더 나은 콘텐츠 관리, 분산된 네트워크 상의 콘텐츠 및 로컬 네트워크의 멀티캐스트 영상을 효과적으로 스트리밍하며, 인터넷을 통해 영상을 스트리밍한다.

V브릭 시스템즈의 존 쇼우(John Shaw) COO는 “라이프사이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 고객들은 영상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고, 기업 전체에 쉽게 배포할 수 있다”라며 “자사의 명성 있는 엔터프라이즈 IP 영상 플랫폼은 화상회의와 IP 영상 스트리밍 사이를 메울 수 있고, 라이프사이즈 비디오 센터는 간편한 레코딩 및 고화질 영상 이미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통합에 가장 이상적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이진희 대리
02-6250-98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