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 제공을 위해 매월 정기적인 이벤트 진행

- 큐티퀼트 홈페이지 통해 체험기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 동시 진행

뉴스 제공
쌍용C&B
2010-10-19 10:12
서울--(뉴스와이어)--“큐티퀼트 홈페이지에 가면 이벤트가 보인다!”

종합 위생, 생활용품 전문기업 쌍용 씨앤비(C&B)는 기저귀 브랜드 큐티퀼트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혜택 나눔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정기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19일 밝혔다.

쌍용 씨앤비(C&B)는 매월 큐티퀼트 홈페이지(http://www.cutie.co.kr)를 통해 <큐티퀼트 체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우수 체험기 작성자들을 선정해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1등 큐티퀼트 기저귀 2Box(1명), 2등 큐티퀼트 기저귀 1Box(10명), 3등 큐티 아토케어(캡) 60매 물티슈 1Box(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쌍용 씨앤비(C&B)는 10월 한달 간 큐티퀼트 홈페이지를 통해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큐티퀼트 홈페이지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 모두에게 기저귀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회원가입 시 필요한 사이즈(중형/대형/특대형)의 샘플을 작성하고 회원가입 하면 된다.

쌍용 씨앤비(C&B) 관계자는 “한국 P&G로부터 큐티 브랜드 인수 후 종합 위생, 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해 온 쌍용 씨앤비(C&B)는 최상의 품질과 선진 기술력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건강한 기저귀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속적으로 돌려주기 위해 정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쌍용 C&B 기저귀 브랜드 큐티퀼트는 퀼트 흡수층이 있어서 기저귀의 뭉침은 적게, 흡수력은 강하게 해주며, 퀼트 코팅 내 항균효과가 뛰어난 천연 피톤치드 성분을 함유돼 민감한 아기피부를 보호해 준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큐티퀼트: http://www.cutie.co.kr/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이창원
02-555-6365
010-9236-2701
㈜쌍용C&B
오황욱 부장
02- 829-8920
010-2612-7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