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2억원 상당 위생용품 기부

뉴스 제공
쌍용C&B
2022-03-21 12:00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하나로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약 2억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 물품은 세종시의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지역 아동센터, 노인복지센터, 장애인 보호 시설 등 총 35곳의 필요한 시설로 배부된다. 기부 물품은 손 소독제, 핸드워시, 마스크 등 방역을 위한 필수용품부터 유아용 기저귀와 같은 위생용품으로 구성됐다.

쌍용C&B 홍보 담당자는 “2년 넘게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이번 기부가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쌍용C&B는 우리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차별 없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회사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마케팅팀
조난영 과장
02-829-89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