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순면 감촉으로 부드러운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출시

순면 감촉의 커버에 2200개 이상의 소프트홀 적용해 착용감 높여…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양 많은 날도 걱정 없이 사용… 인체 곡선에 최적화된 샘 방지선 및 사이드게더 설계

뉴스 제공쌍용C&B
2022-02-17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17일 --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 (쌍용씨앤비)가 부드러운 순면 감촉 커버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사이즈 2종(대형, 중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는 편안하고 산뜻한 착용감에 중점을 둬, 부드러운 커버에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여줄 2200개 이상의 소프트홀을 적용했다.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분자화학흡수체가 아닌 펄프 흡수층을 사용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 곡선에 최적화된 샘 방지선과 사이드게더(날개)를 적용하고, 포장을 뜯는 순간부터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한 번에 뜯을 수 있는 원터치 타입의 포장지를 입혔다.

쌍용C&B 홍보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사이즈 2종으로 기존의 오닉 소프트 프레시 팬티라이너와 함께 3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닉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자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안전한 원료 발굴 및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 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마케팅팀
김형선 차장
02-829-89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쌍용C&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