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피 제작, 돈내지 마세요…엠플러터닷컴, SNS허브에 명함웹 기능 개발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0-10-20 09:5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T기업인 미래나야(대표이사:김성호·www.miraenaya.net)가 사용자 편의 및 활용성을 극대화한 무료모바일홈페이지 제작도구(명함웹)인 ‘엠플러터’를 20일 늦은 오후부터 오픈베타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엠플러터(www.mflutter.com)는 회원가입과 동시에 사용자가 직접 모바일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무료모바일홈페이지 제작도구이자 모바일명함웹, SNS허브 등의 모바일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종합모바일서비스다.

이와 관련, 미래나야는 “사용자의 기호와 창의력이 배제된 채 일방적인 제작방식으로 모바일홈페이지를 제공하는 타사 서비스들이 사용자들에게 많은 불편을 초래했던 것에 착안, 사용자가 직접 고급편집 기능을 활용해 블로그처럼 간단하고 빠르게 무료모바일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엠플러터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자체적으로 엠플러터 친구 맺기를 통해 SNS의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메뉴추가, 메뉴이름 및 모양 수정, 게시판 생성, 레이아웃 조절, 사용자 스킨 적용, RSS기능, 높은 웹 호환성 등을 제공해 타사 모바일홈페이지 서비스를 질적인 면에서도 압도하고 있다.

특히 가입과 동시에 생성되는 사용자 개인의 QR코드는 명함웹은 물론 일반 명함에 인쇄해 사용할 수 있어, 보험업계 종사자, 자동차 세일즈맨, 컨설팅 기업 등 영업과 고객응대가 필요한 모든 직종에 용이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래나야는 오픈베타 기간을 최소화하고 11월 경 정식으로 모든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엠플러터: http://www.mflutter.com
씨러브티브이: http://www.CLove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미래나야 홍보팀
강승환
010-2677-3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