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Maker, ‘단골DVD’ ‘참사랑클럽’ 인수
금년 초 애니메이션위주의 상위권 DVD쇼핑몰인 ‘119DVD’를 전격적으로 인수하여 화제를 낳았던 DVDMaker는 계속해서 DVD관련 업체들과 쇼핑몰의 인수. 합병. 투자문의가 쇄도한 가운데 10,000여명이상의 회원을 보유하며 3년6개월이상의 영업을 지속해왔던 ‘단골DVD’와 ‘참사랑클럽’을 인수하기로 결정하였다.
DVDMaker의 김준영대표는 “국내 DVD시장의 경기가 활성화되지 못하는 상황에서 쇼핑몰들간의 결속과 연합을 통하여 시너지를 발휘할수 있을것이다. 현재에도 상위권 2~3개 업체와의 본격적인 M&A관련 협상을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
DVDMaker는 적립금. 포인트. 마일리지구매 위주의 DVDMaker와 현금위주의 국내최저가 쇼핑몰 369DVD쇼핑몰을 오픈한데 이어, 통합인수 하였던 119DVD를 개편하여 재오픈하였다.
단골DVD와 DVD커뮤니티 중심이었던 참사랑클럽을 통합인수 함으로서 회원들은 한 개의 아이디로 패밀리 사이트인 5개의 DVD전문쇼핑몰에서 원하는 가격과 조건. 취향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른바 ‘DVD 원스탑 멀티쇼핑’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DVDMaker는 시스템통합과 데이터이전 작업으로 인하여 약 한 달간의 프로그램과 디자인작업 후 단골DVD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vdmaker.co.kr
-
2005년 7월 13일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