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IBM 블레이드센터에 최초의 통합 컨버지드 스위치 모듈 공급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 기업인 브로케이드 (www.brocade.com, 지사장 권원상)가 IBM 블레이드센터 서버 환경을 위한 최초의 완전한 컨버지드 임베디드(converged embedded) 10 기가비트 이더넷(GbE) 스위치 모듈 및 컨버지드 네트워크 어댑터(CNA)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컨버지드 스위치 모듈 및 CNA는 IBM 블레이드센터 고객에게 고밀도 8Gbps 파이버 채널 및 10 GbE 포트 카운트를 통한 확대된 대역폭(bandwidth)과 함께 기존 서버에 대한 투자 보호, 하드웨어 비용 절감 등의 효과와 함께 최고 수준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IBM 블레이드센터를 위한 브로케이드 8470 스위치 모듈 및 브로케이드 1007 CNA는 IBM 블레이드센터 환경에 사용 되는 데이터 센터 브리징(DBC), 파이버 채널 및 파이버 채널 오버 이더넷(FCoE) 프로토콜 위한 브로케이드의 임베디드 스위치 및 어댑터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브로케이드 8470 스위치 모듈은 업계 유일의 진정한 DCB 및 파이버 채널 포트를 제공하는 컨버지드 임베디드 스위치(converged embedded switch)로 IBM 블레이드센터 고객들에게 IP와 파이버 채널, I/O 요구를 싱글 스위치로 통합하는 멀티프로토콜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브로케이드 8470 스위치 모듈 및 브로케이드 1007 CNA 는 네트워크 컨버전스를 추구하는 IBM 블레이드센터 고객들을 위해 최상의 단순성, 중단 없는 네트워킹,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및 투자 보호 등 Brocade One™의4가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혁신적인 다이내믹 포트 온디맨드(DPoD)를 이용한 SAN 및 LAN 연결성 지원을 통해 고객들이 서버 및 I/O 포트를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에 할당 가능

·부품 수량, 케이블링, 전력 감소

·비즈니스 성장에 따른 비용 지불이 가능한 초기 레벨 비용 (Entry-level price point with pay-as-you-grow capabilities)

·IBM 시스템 디렉터 및 IBM 블레이드센터 오픈 패브릭 매니저(BOFM) 와의 통합 관리

신디 보로빅(Cindy vorovick) IDC의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스 인프라스트럭처 및 데이터센터 네트웍스의 부사장은 “IT는 가상화(서버, 스토리지) 및 통일된 네트워크(10Gb 이더넷 기반)와 같은 기술 사용을 통해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자산의 지속적인 통합으로 데이터 센터를 혁신시키고 있다.”며, “브로케이드는 파이버채널(Fibre Channel) SAN 및 이더넷(Ethernet) LAN의 기존 투자를 유지하며 고객이 컨버지드(converged) IP 및 파이버 채널 네트웍스의 강점을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IBM 시스템x및 블레이드센터를 위한 비즈니스 라인 부사장인 알렉스 요스트(AleX Yost)는 “IBM 과 브로케이드는 시스템x와 블레이드센터를 위한 제품 개발을 위해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브로케이드 컨버지드 이더넷 스위치 모듈과 컨버지드 네트워크 어댑터는 고객들에게 간단하고 유연하며 집중된 데이터센터를 운영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며, 또한 같은 스위치 내에 10 기가비트 이더넷 및 8 기가비트 파이버 채널을 함께 제공하는 블레이드센터를 위한 최초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것은 향후 IBM과 브로케이드가 업계를 선도하는 데이터센터를 위한 새로운 기술 분야의 리더이자 파트너로서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을 시사한다.”라고 말했다.

가격 및 구매정보

브로케이드 8470 스위치 모듈 및 브로케이드 1007 CNA 는 IBM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에 대한 정보는 IBM과 IBM 협력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cade.com

연락처

브로케이드코리아
도현진 과장
02-769-1785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김판희 팀장
02-2084-91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