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클럽, ‘수험생 스트레스 해소용품’ 판매

서울--(뉴스와이어)--두 달 사이에 성적 비관으로 자살한 학생이 10명에 이를 정도로 수험생들은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게다가 2008학년도 대학입시부터 도입되는 내신등급제로 고 1년생들은 “3년 내내 수험생으로 살아야 하는 것 아니냐”라며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고1 자녀를 둔 손은자(46세 경기 부천, 주부)씨는 “내신등급제 발표 이후로 아이가 예민해졌다. 성적비관으로 자살하는 학생들을 보면 남 얘기처럼 들리지가 않아 아이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려 한다”라며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다는 아로마 목걸이를 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넷 쇼핑몰 CS클럽(www.csclub.com 대표 박종구)에서는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한 제품을비롯해 샌드백, 입욕제, 수액시트 등 다양한 ‘수험생 스트레스 해소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CS클럽과 옥션, G마켓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수험생 스트레스 해소용품’을 소개한다.

◆ 아름다운 수험생활 - 편히 쉬어

립스틱형태의 아로마 제품으로 내부에 젤리형태의 라벤더향이 들어 있어 하여 제품명처럼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 진정효과를 가져온다.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으며 6개월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CS클럽에서 1만9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 큐빅형 아로마 목걸이 세트

큐빅형 아로마 목걸이로 펜던트에 로즈마리 에센셜오일을 넣어 사용한다. 로즈마리 에센셜은 집중력을 키워주고 활기를 띠게 해 정신피로, 긴장으로 고생하는 수험생에게 좋다. CS클럽에서는 로즈마리 에센셜오일 5ml와 큐빅형 아로마 목걸이를 1만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로즈마리 에센셜오일 5ml는 6~7개월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다.

◆ 샌드백+글러브세트

스트레스를 푸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땀을 흘리며 푸는 것이다. 샌드백을 시험, 내신이라 생각하고 흠씬 두들겨 패는 방법은 어떨까? CS클럽에서는 샌드백과 글러브세트를 4만9000원에 판매중이다. 함께 제공되는 봉을 이용해 문틀에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 목욕용 숯주머니 set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 따뜻한 욕조 안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만큼 좋은 것도 없다. 숯주머니세트는 욕조에 넣어 사용하는 것으로 대나무 숯의 효능으로 공기정화 작용과 음이온 효과가 심신을 안정시켜 준다. 피부보호 및 수질정화 기능까지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S클럽에서 판매하는 숮주머니는 1만7000원으로 사용 후 말려서 사용이 가능하며 3개월까지 효과가 지속한다.

◆ 오가닉 유기농 허브차

100% 유기농 허브로 만든 허브차로 과로나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어 수험생에게 좋다. 1잔기준으로 2g을 넣고 2~3분 우려낸 후 마시면 된다. G마켓에서 1만5200원에 판매하고 있다.

◆ 듀오방석

수험생에게는 책상 앞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듀오방석은 방석 가운데 통로가 있다 항문이 바닥에 닿지 않아 치질을 예방할 수 있다. 가운데에는 구멍이 있어 아로마테라피를 할 수도 있다. 옥션에서는 듀오방석을 3만4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sclub.com

연락처

마케팅팀 서유경 대리 02-520-1385 /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김세희 3443-88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