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전 초음파 검사는 필수, 유방 내 병변유무 확인 부작용 사전 예방

뉴스 제공
원진성형외과
2010-10-21 17:31
서울--(뉴스와이어)--가슴성형을 마음먹었다면 수술 전에 반드시 수술 전 검사를 하게 된다. 성공적인 수술을 위해서는 수술 그 자체도 중요하지만 수술 전의 정확한 진단 또한 큰 영향을 주게 된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모든 성형수술 전에는 반드시 수술 전 검사를 통해야 한다”며 “특히 가슴성형 경우 유방 초음파검사를 통해 유방의 건강상태는 물론 지방층 및 근육, 유방 층의 두께를 좀 더 정말하게 측정할 수 있어 수술 후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고 개인에 맞는 가장 이상적인 가슴모양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우선 혈액 검사와 심전도 검사를 통해 심장상태는 물론 기본적인 수술 전 몸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이 검사를 통해 간 기능, 콩팥기능, 빈혈여부, 혈액 수치, 간염, 에이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가슴성형 전에 실시하는 유방 초음파 검사는 가슴성형 전 유방 내에 병변유무를 확인하고 가슴의 건강상태를 파악해 가슴성형 후의 혹시 모를 부작용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또 수술 전 지방층 및 근육, 유방 층의 두께를 좀 더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어 보형물이 들어가는 공간을 정확하게 확보하여 정교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시술 후 구형구축과 같은 부작용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개인에 맞춘 이상적인 가슴의 크기와 모양을 결정지을 수 있고 가슴 재수술의 경우 재수술 전의 보형물 상태를 체크는 물론 수술 후 보형물 상태 점검도 가능하다.

가슴성형은 여러 가지 전신마취를 하는 다른 수술에 비해 비교적 수술 시간이 짧으며 신체적 부담감이 적어 수술하는 의사나 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안전하게 가슴성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충분한 경험과 실력이 있는 의료진, 충분한 장비 및 간호 인력이 갖추어진 병원에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다.

원진성형외과 개요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홍보팀
하주영 대리
02-3482-3303
010-8760-5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