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목소리 녹음된 영어회화 어플 출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0-10-22 10:10
서울--(뉴스와이어)--연예인 노홍철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이 출시되어 모잉족(Mobile English族)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바로 로그인 출판사에서 22일 출시한 <노홍철과 대박 잉글리시>이다.

대박 패턴 시리즈로 유명한 로그인 출판사(www.loginbook.com)는 모바일 교육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사 워터베어소프트 (www.waterbear.co.kr)와 손잡고, EBSlang과 공동 개발하여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대박 패턴 500으로 영어를 스토킹하라> 책에 대한 어플리케이션을 노홍철과 공동 제작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형님, 영어 가는 거야~”
“오늘 배울 패턴으로 Go Go!”

이 어플은 학습과정마다 노홍철 특유의 활기 넘치는 목소리가 학습자의 영어공부를 응원해주고, 문제를 맞히면 “대박!”, 틀리면 “실망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어, 재미와 함께 학습의욕을 북돋워주고 있다.

출판사 로그인에 따르면, 책 <대박패턴 500으로 영어를 스토킹하라>는 영어회화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패턴 500개와 예문 2000개를 암기하는 것이 목표인데, 목표를 성취하는 데 책보다 어플이 더욱 효과적으로 구현이 되었고, 노홍철씨의 목소리 덕분에 지루한 줄 모르고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또한 노홍철씨는 목소리에 긍정에너지와 활력이 가득해서, 대한민국 학습자들의 영어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를 알면 열 이상을 말하게 해주는 패턴, 회화가 급하다면 ‘패턴’으로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노홍철과 대박 잉글리시> 어플리케이션은 출시 기념 선착순 $6.99 할인 이벤트와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문의: 출판사 로그인 2653-5131 (404))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출판팀 김은혜
02-2653-5131(내선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