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터 오픈 기념 삼·사행시 짓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0-10-25 13:56
서울--(뉴스와이어)--‘300만원 상당의 선물 받아가세요’

지난 20일 베타오픈한 엠플러터(www.mflutter.com)가 다음달 19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명함웹, 미래나야, 엠플러터 등의 단어 중에 하나를 골라 삼·사행시를 지은 후 엠플러터 이벤트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두 300만원대의 이벤트선물을 제공하게 된다.

참여방법은 www.mflutter.com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플러터는 회원들에게 무료모바일홈페이지를 제작 및 관리할 수 있는 위자드, 명함웹(QR코드 자동생성), SNS허브기능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오는 11월 15일에 정식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식 오픈 때에는 업그레이드된 무료모바일홈페이지 관리 위자드 및 다양한 콘텐츠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엠플러터 기획마케팅팀은 “국내에서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모바일홈페이지 관리 위자드까지 제공하는 회사는 엠플러터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다”며 “엠플러터는 무료모바일홈페이지 제작관리 위자드 뿐만 아니라 QR코드를 통한 명함웹이나 사용자들이 쓰고 있는 SNS들을 통합으로 관리해주는 SNS허브기능도 제공해 특히 홍보가 필요한 사용자 또는 회사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엠플러터: http://www.mflutter.com
웹방송국 씨러브티브이: http://www.CLove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미래나야 홍보팀 강승환
1566-4723 (내선 0913)
010-2677-3013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