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닥터뉴트리’ 5종 리뉴얼 출시

- 기능성과 성분 강화, 활력에너지와 영양보충, 타겟 별 핵심 건강문제 관리하는데 도움

- 성별, 연령 등에 맞춘 영양성분과 개별인정형 소재 함유한 프리미엄 맞춤 건강기능식품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0-10-26 08:47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최근 기능성과 성분을 강화한 ‘닥터뉴트리’ 5종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닥터뉴트리’는 활력에너지와 영양보충은 물론 타겟층의 핵심 건강문제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장기 청소년, 성인여성, 성인남성, 갱년기여성, 중년남성 등 총 5개의 타겟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과 같은 기본 영양성분에 식약청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소재를 배합해 소비자들의 연령, 성별, 생활습관 등에 따라 기능을 세분화한 특화된 제품이다.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영양보충에 초점이 맞춰진 기존 비타민과는 달리 비타민 성분에 건강기능까지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소재가 배합돼 한 차원 높은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타겟 맞춤형’이라는 신개념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와 함께 차세대 비타민이라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닥터뉴트리’의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는 국민 건강을 위해 대외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승남 원장이 직접 개발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로서 수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적인 시간 흐름 속에서 연령별, 성별로 나타나는 건강관리의 문제점과 사회생활 또는 생활습관 등의 분석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파악해 각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한 것이다. 이렇게 설계된 ‘닥터뉴트리’는 CJ제일제당 건강식품연구소에서 모든 영양성분의 기능성과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품질을 검증 받았다.

CJ뉴트라는 ‘닥터뉴트리’는 올 연말까지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월 2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하고, 내년 초에는 공중파 광고까지 On-Air하며 연 매출 200억원 이상의 성과를 이루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작년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소비자 계층의 니즈를 반영해 최적의 조합으로 기능성과 성분 등을 업그레이드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R&D활동을 통해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밝혔다.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온마트(www.cjonmart.net), 주요 백화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루 1회, 2정 복용으로, 가격은 1개월분에 55,000원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726-81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