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명소 청산도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임직원 방문

뉴스 제공
완도군청
2010-10-27 09:12
완도--(뉴스와이어)--출사명소로 자리 잡은 완도군 청산도에 지난 22일 카메라 전문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임직원 80여명이 방문을 하였다.

가고 싶은 섬 청산도 추진위원회는 멀리서 찾아온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임직원들을 위해 청산도 슬로길 안내와 휘리체험, 낚시체험 등 체험을 진행하였으며, 이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청산도와 우호증진의 뜻으로 카메라를 기증, 상호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지난 9일 회원 대상 청산도 출사 이벤트에 이어 이번 임직원 방문 행사까지 진행하기에 이르렀다.

가고 싶은 섬 청산도 추진위원회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우호적인 교류를 확대함으로써 출사명소 청산도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지속적으로 섬 발전을 추구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청산도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청산도 브랜드 민박 행사인 ‘청산휴가 어울림 마당’이 진행되고 있으며 출사의 계절 가을, 농익은 가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청산도로 출사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청산도는 11월 20일까지 청산도 사진 및 여행후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완도군청 개요
완도는 맑은 공기와 탁 트인 바다와 섬,오염되지 않는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유한 건강의 섬 입니다. 완도는 미역, 다시마, 김, 톳, 멸치, 전복, 생선 등 해산물의 보고(寶庫)입니다. 완도군은 친절한 군민, 깨끗한 거리, 품격 높은 상거래 질서로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ando.go.kr

연락처

홍보대행 명소아이엠씨
마케팅팀 박현 과장
02-576-2417(내선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