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재수술, 지난해 대비 60% 증가

서울--(뉴스와이어)--잘못된 쌍꺼풀 수술이나 부작용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쌍꺼풀재수술 전문병원이 유행하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알려진 비포앤애프터클리닉(구 드림클리닉)성형외과에서 올해 9월, 10월 두 달간의 주요 성형수술 추이를 지난해와 비교해본 결과, 쌍꺼풀재수술이 가장 높은 수술 증가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크게 쌍꺼풀 라인을 교정하는 쌍꺼풀재수술과 안검하수 교정을 위한 눈매교정 등으로 구분되는 쌍꺼풀재수술에서는 두 가지 다 약 60% 정도 성형수술율이 증가한 양상을 보였다. 총 성형수술 횟수에 대해서도 2배가량 차이가 난다. 요즘 유행하는 성형수술인 지방이식 수술과, 비개방형 코성형 등에 대해서도 약 1. 5배 정도 더 많은 수술이 진행되었다.

이처럼 쌍꺼풀재수술이 인기를 끄는 것은 무엇보다 난무하는 쌍꺼풀수술 속에서 성형외과 전문의의 꼼꼼한 쌍꺼풀재수술이 콤플렉스 해결은 물론 연예인들의 쌍꺼풀재수술에서도 효과가 크다는 인식 때문이다.

쌍꺼풀재수술 전문으로 더 유명해진 비포앤애프터클리닉(구 드림클리닉) 성형외과 전문의는 “쌍꺼풀재수술 비용은 처음 쌍꺼풀수술보다는 비싼 편이라서 비용이 저렴해서 쌍꺼풀재수술이 늘었다고 보기는 어렵다”라며, “소개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유추해 보건데, 그동안 쌍꺼풀 수술 부작용이나 라인이 틀어진 문제, 소세지 근육에 의해 성형수술한 티가 너무 많이 나는 환자들의 성공 케이스가 쌍꺼풀재수술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데 좋은 몫을 담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

벌써 4번째 성형외과를 찾았다는 이은영 씨(가명, 32세)는 그동안 비대칭이 되어버린 쌍꺼풀라인으로 고통 받고 있었다. 이 씨는 쌍꺼풀재수술에 재수술을 거듭해도 고쳐지지 않는 쌍꺼풀라인과 다른 성형외과 병원들의 무책임함 때문에 병원 가기를 꺼려하다가 쌍꺼풀재수술 전문병원 비포앤애프터클리닉(구 드림클리닉)에서 쌍꺼풀재수술을 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고 다시 4번째 쌍꺼풀재수술에 도전한 케이스.

이 씨는 “덕분에 그 동안 3차례에 쏟아 부었던 쌍꺼풀수술 성형비보다 훨씬 적은 쌍꺼풀재수술 비용으로 콤플렉스 였던 눈매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다. 처음 쌍꺼풀수술을 할 때 이렇게 되었어야 했다”며 눈물을 찔끔 흘렸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구 드림클리닉)의 쌍꺼풀재수술이 인기가 많은 까닭은 성형외과 전문의 박사의 꼼꼼함이 한 몫을 차지했다. 봉합과 절개에 있어서 한치의 오차도 허락하지 않는 그의 성형수술 노하우가 앞으로도 많은 쌍꺼풀수술 부작용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개요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대형기획사 연예인 이미지메이킹 전담, 연예인 피부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연락처

드림클리닉
홍보과장 오애희
02-544-1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