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객제안 공모전 실시

2010-10-28 12:00
성남--(뉴스와이어)--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양경자)은 공단 운영에 관한 고객들의 창의적인 지혜를 모으고 고객와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2010 고객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주제는 공단의 사업 운영 개선방안, 고객서비스 및 업무절차 개선방안, 공단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효과적 홍보 아이디어 등이며 공단의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제안 공모전은 고객중심의 장애인고용정책서비스로 도약하기 위해 지난 ’08년부터 시도됐으며 그간 약 70여건의 제안이 접수돼 장애인 창업지원 등 장애인고용사업 개선에 기여해 왔다.

이번 공모전 기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 참여센터→고객제안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은 창의성, 실용성, 개선효과, 노력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2월 중 선정하여 발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ead.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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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장애인고용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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