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출연 디자이너 백화점에 총출동

뉴스 제공
현대백화점 코스피 069960
2010-10-28 09:09
서울--(뉴스와이어)--<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슈퍼스타K>, <스타킹> 등 스타 등용문 프로그램을 통해 우승한 일반인 스타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백화점도 TV출연 신인 디자이너들의 팝업스토어를 만드는 등 분주한 모습이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10/29(금)∼31(일)까지 케이블방송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 출연한 1기, 2기 디자이너 8명을 초청 디자이너들이 직접 옷도 판매하고 고객들에게 상품설명 및 코디 등 퍼스널 쇼핑 서비스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5층 영캐주얼 매장에서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양정열 영캐주얼 담당은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송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디자이너들이 만든 트렌디한 겨울의상을 직접 비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한편 디자이너들에겐 자신의 옷을 오프라인 고객들로 부터 직접 평가받는 냉정한 무대가 될 것”이라며, “백화점은 고객들에게 젊고 신선한 디자인의 겨울의류를 선보이면서 신규 브랜드 및 디자이너를 육성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사”라고 전한다.

주요 상품은 정재웅, 이지원 디자이너(블랭크)의 프린트 레깅스 3만 9천원, 루즈핏 티셔츠 7만 9천원, 윤세나 디자이너(소프트코어)의 야상점퍼 29만 8천원, 이명신 디자이너(로우클래식)의 패딩 트렌치 코트 29만 8천원, 최형욱 디자이너(벤자민)의 롱원피스 19만 8천원, 김홍범 디자이너(크레스에딤)의 밀리터리 코트 37만 8천원, 윤춘호 디자이너(토우)의 울코트 42만 8천원 등이며 약 2천여점의 상품을 선보인다.

※ 괄호는 각 디자이너의 브랜드이름

한편, <프.런.코> 출신 1기, 2기 디자이너들은 지난 3월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무역센터점을 통해 팝업스토어 매장을 선보였고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천호점 행사이후에는 11월중 압구정본점으로 이동해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hyundai.com

연락처

현대백화점
이원룡 과장
02-3416-56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