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파일복사 방지기능 내장한 시큐드라이브 USB 오피스 출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0-10-28 13:18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www.secudrive.co.kr)는 USB 메모리에 저장된 파일을 PC로 저장하는 것을 차단하는 복사 방지 USB 메모리인 시큐드라이브 USB 오피스를 28일 출시한다.

복사 방지 USB는 일반 USB와 달리 USB메모리에 저장된 파일을 PC로 복사하는 것을 차단하며 USB 메모리의 사용 횟수 및 기간을 제한할 수 있는 신개념 USB 메모리이다.

시큐드라이브 USB 오피스는 AES 256비트 암호화 칩을 내장하고 있으며 USB에 저장된 파일을 PC로 복사하는 것을 차단하고 USB내에서만 문서 작업이 가능하도록 한다.

부가 기능으로 프린터 출력 및 화면 캡쳐를 차단할 수 있으며, USB메모리에서 발생하는 모든 파일 작업 로그를 기록할 수 있는 블랙박스 기능도 내장하고 있다.

시큐드라이브 USB 오피스는 2개의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여 사무실에서는 자유롭게 파일을 이동을 할 수 있고, 사무실 외부 PC에는 파일을 저장할 수 없도록 차단한다.

시큐드라이브 USB 오피스는 일본 정보보호 전시회 IST2010에 출품되어 관람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에는 이번에 출시하게 된다.

용량은 4GB, 8GB, 16GB로 제공하며, 사용 환경은 Windows XP/Vista/7 32비트 및 64비트 OS를 지원한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윤정은 차장
02-2205-6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