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레인’ 글로벌 오픈 베타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0-28 14:31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는 SNP엔터테인먼트(대표 송영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의 ‘글로벌 오픈 베타(Global Open Beta, 이하 GOB)’서비스를 금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전했다.

<크레이지레인>은 음악의 리듬과 멜로디에 따라 정확한 타이밍을 맞춰 건반(키보드)을 눌러 연주하는 온라인 리듬액션게임이다. 세계 최초의 글로벌 서버 기반 리듬게임을 표방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적으로, 그에 걸맞게 ‘글로벌 오픈 베타(GOB)’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이에 앞서, 지난 6월 ‘글로벌 리허설 테스트(GRT)’를 실시해 전세계 36개국의 게이머들이 <크레이지레인>을 즐겼고, 누적된 서비스 기록으로는 80만번의 플레이, 플레이 시간 4만여 시간, 누적노트수 6억을 돌파하는 등 굉장한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또한, 화려한 오프닝과 이펙트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주목 받았다.

SBS콘텐츠허브에서 <크레이지레인>을 담당하고 있는 PM은 “소식이 알려지자, 게이머들은 이번 ‘글로벌 오픈 베타(GOB)’를 통해서 다시 한번 전세계 60억의 인구들을 상대로 <크레이지레인>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유저들까지 자유롭게 참여해 전세계와 대결할 수 있는 <크레이지레인> ‘글로벌 오픈 베타(GOB)’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글로벌 오픈 베타(GOB)’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설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krazyrain.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