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장재인·강승윤 ‘정선희 러브FM’ 출연으로 SBS고릴라 보는라디오 시청률 10배 급증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0-28 15:13
서울--(뉴스와이어)--27일 SBS<정선희의 러브FM>에 ‘슈퍼스타K 2’의 김지수 장재인 강승윤이 공중파 첫 나들이에 나서며 대중들의 관심이 이어져, SBS고릴라 보는라디오 시청률이 10배 급증했다.

이날 방송에선 이들에게 궁금한 점울 SBS홈페이지(www.sbs.co.kr)와 SBS트위터(@SBSNOW)를 통해 미리 전달받아 속시원한 답변을 들어보고, 라이브 음악도 듣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이 마련됐다. 방송직후부터 이들이 라이브로 부른 ‘김지수 브라운시티’, ‘강승윤 치과에서’, ‘장재인 러브미텐더’가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로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다.

방송 후, 김지수 장재인 강승윤이 출연한 오후1시부터 2시까지의 SBS고릴라 접속자 수 통계를 살펴본 결과, 라디오는 일평균 대비 2.5배 증가, 보는라디오는 일평균 대비 10배 증가된 것으로 분석됐다. (2010년 10월 27일 SBS러브FM 일평균 접속자 수 대비. SBS고릴라에서는 청취만 가능한 ‘라디오’와 시청과 청취가 모두 가능한 ‘보는 라디오’를 선택 가능함.)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한마디씩 의견을 올릴 수 있는 SBS고릴라 ‘공감로그’에도 1만 5천여건의 메시지가 업데이트됐다.

SBS고릴라를 담당하고 있는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슈퍼스타K2 출연자들의 첫 라디오출연에 방송 전부터 SBS고릴라 공감로그를 통해 보는라디오 시청 문의를 하는 등 그 관심이 뜨거웠는데, 10배라는 수치를 보니 더 실감이 난다.”며 “어제 본방송을 놓친 이용자들도 이들의 라이브 소식을 전해 듣고, SBS고릴라를 통해 <정선희의 러브FM>을 다시보기(듣기)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김지수 장재인 강승윤이 출연한 SBS<정선희의 러브FM>은 SBS고릴라(www.sbs.co.kr)와 이용자들이 직접 편집한 SBS NeTV서비스 영상클립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