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사무실, 신대방 지점 개설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성공지대 반값사무실(대표이사 김동휘 http://halfdc.net)의 신대방 체인점이 11월 5일 오픈 예정으로 15%DC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그 동안 동작구 일대 지역에서 문의가 쇄도함에도 직영위주로 운영해 온 본사에서 타 지역을 우선으로 배정하여 신경을 쓰느라 센터를 갖추지 못했다. 그러던 중 얼마 전 대기업에서 고위임직원으로 정년 퇴임한 김도영지점장의 열의로 지점을 개설하게 된 것이다.

김 사장은 “대기업에서 그 동안 갈고 닦은 관리 감독의 경험을 십분 발휘하여 이 지역 소호창업자들에게 국내 최저가의 가격대에 편안함을 가일층 부가시켜 사업자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실 김 사장은 퇴직 후 소호사무실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여러 곳을 타진해 본 결과 소호사업자에게 가장 적격인 사무실이 반값사무실임을 직감하고 망설임 없이 반값사무실 프랜차이즈를 선택하게 된 것이다.

신대방 지점은 구로 디지털 단지가 인접해 있고 시흥대로로 시원스럽게 뚫린 일대가 사무실과 오피스텔뿐 아니라 아파트 및 주거지역이 밀집되어 있어서 반값사무실 수요가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4층에 입지하지만 시야가 꽉 막힌 2층보다 훨씬 나을 것이다. 멀리 시내와 하늘을 바라보며 사업구상은 물론 지친 심신을 달랠 수도 있는 사무환경이기 때문이다.

또한 업무에 필요한 풀옵션 기능을 모두 갖추었다. 콘크리트 벽을 뚫어 100% 외부창을 만들었고 방음을 위해서 복도사이에 30Cm가량의 벽돌벽을 쌓기도 했다. 벌써부터 주변에 입소문으로 공사중임에도 불구하고 문의가 쇄도하여 예약을 받아 두고 있는 실정이다.

성공지대 반값사무실은 1인실~6인실 정도의 각 단독 실을 갖추고 책상, 광랜인터넷, 팩스, 복사기, 식수를 제공하며, 전기세 등 관리비조차 무료로 제공한다. 매월 소액의 사무실 사용료만 내면 맨몸으로 입실하여 사업할 수 있다.

요즘같이 힘든 시기 서민들이 작게 시작하여 크게 되기를 희망하는 창업자 김동휘 대표의 소망이 담긴 성공지대는 전국 최저가를 지향하며 어려운 창업자들의 입장을 헤아리고자 노력하는 임대 사무실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소자본 창업으로 사무실이 필요하다면 필히 짚어보아야 할 대목이다.

성공지대 개요
성공지대(Success Zone)는 반값사무실과 터를 운영하는 회사이다. 터와 반값사무실은 서울 및 전국 수도권에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센터를 확장 중에 있다. 반값사무실의 소호사무실은 타사의 대부분의 소호사무실이 고가의 월임대료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것과는 다르게 소호사업자들의 입장을 십분 감안하여 국내 최저가를 지향하며, 소액의 보증금을 예치할 경우 월임대료를 파격 하향조정하는 가격제를 두고 있다. 터는 인테리어 및 건축관련업을 주 업무로 하는데 인테리어나 건축업무란 기능과 육체적인 오프라인 업무인데 어떻게 체인사업으로 하는가가 관건이며 숙제이나 이 해답을 터가 풀어 줄 것이다.

.

반값사무실: http://www.halfdc.net/fran/index.php
성공지대 터: http://szt.kr

웹사이트: http://www.halfdc.net

연락처

성공지대 홍보팀
오대부 과장
02-2268-26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