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 화장품 ‘보타린’, 홍콩 화장품 전시회 출품

- 넥스메디카, 내년 1월 한국시장 출시에 앞서 중국 일본시장 노크

서울--(뉴스와이어)--오스트리아 비엔나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보타린의 아시아 총판인 넥스메디카는 이번달 10~12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제 15차 CosmoProf Asia 화장품 전시회에 보타린을 출시한다.

이 전시회는 전세계 100여국에서 4만명의 관람객과 17,000여명의 화장품 전문가가 참가할 정도로 매우 권위있는 전문 전시회로서, 39개국에서 1,400여개의 업체가 출품할 예정이다.

보타린 관계자는 내년 초 보타린의 한국시장 출시에 앞서 중국과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지역의 현지 유통업체와의 계약이 먼저 진행된데 따라 본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유럽 본사의 강력한 글로벌 마케팅에 힘입어 중국과 일본 등 현지의 유통업체들의 보타린에 대한 인지도와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전시회에서 예약된 상담건만 벌써 20건이 넘었으며, 초기 배정 물량 20만개의 수출 계약은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

2008년 출시된 안티에이징 노화방지 화장품인 보타린은 출시 14개월만에 오스트리아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를 누르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여 오스트리아에서 크게 화제가 된 브랜드이다. 제품의 안전하고 빠른 효과로 인해 재구매율이 89%에 달해 유럽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보타린은 2가지 핵심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속한 리프팅 효과를 보장하는 이지리앙스 성분은 피부에 얇고 투명한 필름을 저장하여 즉각적으로 피부가 당겨지는 효능을 가진 두개의 천연폴리머가 합쳐진 독특한 복합물질이다.이 폴리머를 제조하는 프로세스는 현재 특허로 등록되어 있으며 이지리앙스의 피부를 당겨주는 효능은 즉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100% 천연제품이다.

또한 알저린 성분은 주름과 라인에 매우 효과적이다. 알저린의 작용방식은 2002년 국제적으로 알려진 화장품 과학저널인 저널 오브 코스메틱 사이언스(Journal of Cosmetic Science)지에 이 물질에 대한 연구보고서가 실린 바 있다. 여러 임상실험을 통해 알저린의 표정주름을 부드럽게 하는 효능, 눈주름과 눈주위의 주름의 깊이를 현저하게 줄여주는 효능이 성공적으로 검증된 바 있다.

넥스메디카 관계자는 현재 국내 업체들과 유통계약을 진행중이며, 초기에는 신청하는 고객 그룹을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설명과 시연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통 및 판매대행 문의:dougm@botarin.co.kr

넥스메디카 개요
(주)넥스메디카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botarin 사로 부터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독점 수입하여 아시아 전역에 판매하는 디스트리뷰터입니다. botarin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출시 1년 만에 국민 1인당 연간소득이 $44,000인 세계 12위 부국인 오스트리아 시장의 기초화장품 업계 1위를 차지한, 오스트리아 역사상 가장 화제를 몰고온 제품입니다. 현재 국내 및 아시아 각국의 지역 총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주)넥스메디카는 미국 할리우드에 소재한 Shoes for the Stars의 한국 독점사업자입니다. 동사는 패리스 힐튼, 제니퍼 로페즈, 레이디 가가, 마돈나등 세계적인 패셔니스타가 즐겨 신는 패션슈즈 브랜드이며 당사가 한국내 프랜차이즈 본사로 지정받아 2012년 2월 현재 사업파트너를 구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otarin.co.kr

연락처

넥스메디카
010-5217-33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