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검사프린세스’ 日 방영기념 드라마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1-04 08:31
서울--(뉴스와이어)--지난 봄 우리를 설레고 마음 아프게 했던 SBS<검사 프린세스>의 감동을 금일 저녁 일본에서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게 됐다.

일본 KNTV를 통해 지난 10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검사 프린세스>주역들이 일본에서의 방영을 축하하며 금일 도쿄 나카노선프라자에서 드라마콘서트 ‘모두 프린세스 나잇’을 열게 된 것. 이에, <검사 프린세스>의 수장 진혁 감독과 ‘서변앓이’ 돌풍을 일으켰던 박시후, 그리고 동료검사로 출연했던 배우 최성호와 드라마에 잘 어우러지는 OST로 귀를 즐겁게 해준 오준성 음악감독, 먼데이키즈도 함께해 다양한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모두 프린세스 나잇’을 주최한 SBS콘텐츠허브 측은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일지매>, <가문의 영광>, <검사 프린세스> 등 SBS인기드라마로 일본 진출에 성공하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박시후에 대한 일본팬들의 관심이 무척 높다.”며 “게다가, 주요씬에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동을 더했던 먼데이키즈의 ‘Goodbye my Princess’도 큰 인기를 얻어, OST가 함께하는 드라마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금일 일본 도쿄 나카노선프라자에서 진행되는 <검사 프린세스> 일본 방영기념 드라마콘서트 ‘모두 프린세스 나잇’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NTV공식홈페이지(www.kntv.co.jp/princess/event)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