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루스 이북클럽, 국내외 경제경영 신간 요약본 월단위 정액제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블루마운틴소프트가 지난 9월 출시한 전자책 앱 ‘에피루스 이북클럽’은 국내 최초로 아이폰에서 전자책을 정액제로 서비스하는 앱이다. 이번 11월에 에피루스 이북클럽은 신규 서비스로 국내외 경제경영 신간 요약본을 월단위 정액제로 마음껏 읽을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세계 비즈니스 현황에 관심이 많으나, 하나하나 읽을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매우 편리한 서비스이다. 월단위로 일정액만 지불하면, 국내외 경제 경영 신간을 요약본으로 간편하게 읽을 수 있어 세계 비즈니스의 최신 동향을 손안의 아이폰 ‘에피루스 이북클럽’을 통해 출퇴근 등 시간이 날때마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블루마운틴소프트의 차은숙 이사는 “현재 ‘에피루스 이북클럽’은 로맨스소설, 무협 판타지소설 등 장르 전자책 서비스에서 이미 아이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국내 전자책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 쟝르소설의 전자책 정액관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아이폰에 적용한 ‘에피루스 이북클럽’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준비하고 있는 국내 전자책 시장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이번 신규 서비스를 출시한 것입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은 고객들이 아이폰이라는 휴대용 기기를 통해 더 편리하고 가치있는 전자책 컨텐츠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투자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은 동아, 발해, 영상노트, 현대문화센터 등 국내 유명 로맨스, 무협 판타지 출판사의 책들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네오넷코리아와 협력하여 이번 경제경영 요약본 서비스를 출시하였다. 또한 국내 1000곳 이상의 도서관에서 사용되고 있는 전자책 도서관 솔루션으로 지난 10년 동안 국내 전자책 시장의 사실상 표준과 다름없었던 에피루스 전자책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여 서비스의 기술적 안정성도 보장한다.

블루마운틴소프트는 국내 전자책도서관 시장에서 전자책 컨텐츠의 공급과 시스템 구축의 선두주자이다. 국내 200곳 이상의 도서관에 전자책 컨텐츠를 공급하고 있으며, 150곳 이상의 공공 기관의 전자책도서관 시스템을 구축한 경험이 있는 전자책 서비스 전문회사로, 아이폰에서 ‘XDF+ 리더’ 앱을 통해 전자책도서관서비스를 한 최초의 회사이다.

문의:(주)블루마운틴소프트 컨텐츠사업부 담당 차은숙 이사(02-3016-0571)

블루마운틴소프트 개요
전자책 전문회사 (주)블루마운틴소프트는 독자적인 핵심 기술 및 특허에 기반한 통합 eBook 솔루션과 전자책컨텐츠 보유회사입니다. 국내 전자책도서관 중 90% 이상에 공급된 전자책도서관 솔루션과 함께, 다양한 전자책서비스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B2C 솔루션으로 지난 10년 동안 국내 전자책 사업을 선도해왔습니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전자책 콘텐츠를 전자책도서관에 공급하며, 독자가 읽는 즐거움을 누리고 그 고객만족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고품격 전자책서비스 에피루스 이북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 http://itunes.apple.com/kr/app/id390932899?mt=8

웹사이트: http://www.e-bookclub.co.kr

연락처

블루마운틴소프트 전자책사업부
이사 차은숙
02-3016-05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