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특정시간 깜짝세일 ‘도깨비장터’ 인기
온라인쇼핑몰들이 ‘쇼핑노마드족’을 위해 ‘특정시간 할인’을 내걸고 네티즌을 유혹하고 있다.
인터넷쇼핑몰 CS클럽(www.csclub.com 대표 박종구)은 오후 6시부터 오전9시까지 인기품목을 최고 60%까지 깜짝 할인해주는 ‘심야 도깨비장터’를 매일 열고 있다. 심야 도깨비장터에서는 의류, 잡화, 스포츠, 화장품, 건강, 가구, 생활주방, 침구수예 등의 8개 카테고리의 물품을 최고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음 디엔샵은 ‘新 빨라야산다’ 이벤트를 열고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특가상품을 매 시간마다 10개씩 한정 판매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상품페이지에 있는 ‘빨라야산다’ 총 5글자를 모아야 한다. 1번 모을 때 마다 1번의 참여가 가능하다.
제로마켓은 ‘단 한루만 특가’라는 이름으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하루에 한 제품씩 선정해 최고 85%까지 할인판매하고 있다. KT몰은 토요일 12시부터 일요일까지 판매하고 있는 전 제품에 대해 5%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CS클럽 마케팅팀 석호선과장은 “최근 여기저기 쇼핑몰을 옮겨다니면서 세일상품만 전략적으로 구매하는 이른바 ‘쇼핑노마드’족들을 겨냥해 도깨비장터를 개설했다. 쇼핑객이 크게 줄어드는 오후6시부터 9시까지 도깨비장터를 개설함으로써 고객유입도 늘이고, 매출액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쇼핑노마드족이란? 과거 집시족이나 몽고족과 같이 유목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뜻하는 노마드족에서 비롯된 말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여기저기 쇼핑몰을 옮겨 다니면서 세일상품만 전략적으로 구매하는 네티즌을 일컫는 신종어.
웹사이트: http://www.csclub.com
연락처
마케팅팀 서유경 대리 02-520-1385 /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김세희 3443-8870
-
2005년 7월 6일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