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 구로디지털단지에 태평양IT빌딩 사옥 준공

뉴스 제공
태평양물산 코스피 007980
2010-11-05 11:05
서울--(뉴스와이어)--‘구로디지털단지내 첨단 오피스 빌딩으로 새로운 변화와 소통의 중심에 서다’

태평양물산는 11월 5일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태평양IT빌딩에서 임석원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가졌다.

옛 공단의 ‘굴뚝’이미지에서 디지털단지로 변화한 구로동일대 아파트형 공장은 지식산업센터로 공식명칭이 변경되면서 첨단 오피스 빌딩으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 위치한 태평양물산IT빌딩은 기존 아파트형 공장과 다른 고급화된 이미지와 구로디지털단지 랜드 마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건물로 건축되었다.

또한 기존 오피스 공간에서 탈피하고 소통과 개방을 우선으로 하며 직원들의 휴식과 편의시설을 확보하여 업무의 효율성 증대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태평양물산 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태평양물산 이철호 대리는 “태평양물산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될 태평양 IT빌딩 사옥은 역사와 전통, 미래가 공존하고 변화와 혁신으로 소통하는 건축물”이라며 내부 인테리어에 대해 “소통하는 유기적 공간이란 함축적인 언어의 한 구절로 ‘열정이 숨쉬고 깨어있는 소통 공간’ 이란 철학을 동시에 담아 표현하였다”라고 설명했다.

1972년 6월 설립된 태평양 물산은 의류수출, 구스다운, 덕다운 생산판매 전문기업으로 년간 1억 7천만불 이상을 수출하는 상장법인이다. GAP, BANANA REPUBLIC, ZARA 등 유명 의류 브랜드를 비롯해 미주, 유럽, 일본 등으로 수출하는 국내 최고 규모의 의류 수출업체이자, 국내 유일의 다운(DOWN) 가공 업체로 해외에서 더 잘 알려져 있는 우량 기업이다.

지난해 40년간 다운(거위털)제품을 연구·개발한 노하우로 국내 최초 프리미엄 거위털 전문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www.miahaus.co.kr)을 런칭하여 국내에서도 거위털 전문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다양한 홈스타일링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마이하우스’샵에서 판매중이며 현재 구로, 압구정, 목동, 분당, 롯데백화점(잠실)이 있다.

문의:02-850-9110

태평양물산 개요
태평양 물산 '소프라움'은 프리미엄 거위털 전문 브랜드로 토탈리빙브랜드 샵인 '마이하우스'에서 판매중입니다.
연락처

홍보대행 위지스
노미숙 대리
02-512-00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