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폰즈, 환절기 촉촉한 세안법을 위한 뷰티 클래스 진행

- 오는 11월 12일부터 월말까지 이마트 문화센터 서울 경기 8개 지점에서 실시

뉴스 제공
유니레버코리아
2010-11-08 08:56
서울--(뉴스와이어)--유니레버코리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www.pondsinstitute.co.kr)는 오는 11월 12일부터 서울과 경기 지역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폰즈와 함께하는 클렌징 뷰티 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평소 클렌징 습관을 체크해보고 늦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세안법을 배우는 원데이 클래스다. 실속 있는 정보와 함께 수강생 전원에게 폰즈 블랙퓨어 훼이셜 폼 175 g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클래스는 고운세상피부과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서울 성수, 명일, 청계천, 성남을 비롯해 경기 하남, 고잔, 동탄, 서수원점 등 총 8곳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각 클래스별 20명으로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http://culture.emart.co.kr)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1000원으로 참가비 전액은 어린이 재단에 기부해 결식 아동을 도울 예정이다.

폰즈 마케팅팀의 정지영 과장은 “환절기의 피부 관리에 있어서 기본은 바로 클렌징”이라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건조한 날씨에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세안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환절기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폰즈 블랙 퓨어는 ‘워셔블 크리미 클렌징’과 ‘훼이셜 폼’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나무 차콜(숯) 성분을 함유해 말끔한 딥 클렌징을 자랑하는 동시에 40% 스킨 케어 에센스를 함유해 세안 후 당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PRGATE
임희선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