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 인천공항 내 대한항공 라운지 이용자에게 무료 통화 서비스 제공
- 전세계 41개국 유선전화 및 미국과 중국 등 주요 6개국 휴대전화까지 무료 통화 가능
- 이용객, 출국 전 방문지 지인이나 가족, 친구에게 안부전화와 업무 전화 가능해 ‘대만족’
인터넷전화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는 인천공항 내 대한항공(www.koreanair.com) 라운지 3곳에서 전세계 주요국가로 거는 국제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프 존(Skype Zone)’을 설치했다고 8일 밝혔다.
인천공항의 대한항공 퍼스트 라운지 및 프레스티지 라운지, 탑승동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스카이프 존’에서 스카이프 전용 터치스크린 단말기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41개국 유선국제전화와 미국, 캐나다 중국, 싱가포르, 대만, 크로아티아 주요 6개국에 거는 휴대전화 통화를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대한항공 라운지에서 ‘스카이프 존’ 이용을 위해선 대항항공 티켓 발권이 필요하며, 스카이프 전용 단말기 옆에 설치된 이용법에 따라 ‘00+국가번호+지역번호+전화번호+SEND’를 순서대로 누르면 통화가 가능하다.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상무는 “이번 대항항공 라운지 스카이프 도입은 월 277만명(2010년 8월 기준) 이상이 이용하는 인천공항 이용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본다”며 “향후 더 많은 고객들이 공항 라운지에서 최고의 인터넷전화 스카이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옥션 스카이프는 ‘아이폰용 스카이프’와 ‘안드로이드용 스카이프’를 설치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경우 공항 내에서 3G나 와이파이(WiFi)를 이용해 스카이프 가입자간 무료 통화가 가능하며, 스카이프 월정액이나 크레딧 결제 고객은 일반 유선전화와 휴대전화 통화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엔스퍼트의 아이덴티티탭 태블릿 PC, 소니 PSP 등 다양한 모바일 제품을 통해서도 와이파이를 이용해 스카이프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카이프는 가입자간 무료로 음성 및 영상통화(스마트폰 제외)를 지원하며, 전세계 어디서나 SMS(문자)서비스, 다자간 컨퍼런스 콜, 채팅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yp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EMM / Egis Communications
고영무 과장
02-566-9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