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미녀3총사 하지원 김사랑 유인나, 대본연습현장에서 ‘단아, 진지, 차분’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1-08 10:09
서울--(뉴스와이어)--티저로 오픈되자마자 큰 인기를 모았던 SBS<시크릿가든>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ecretgarden)에 하지원·김사랑·유인나 미녀3총사의 3색 매력이 드러나는 대본연습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장사진 속에서 하지원은 진지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김사랑은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자태로, 유인나는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대본리딩을 하고 있다. 소소한 일상에서도 <시크릿가든> 미녀3총사의 3색 매력이 드러나는 순간.

네티즌들은 “대본을 보고 있을 뿐인데도, 연기자 포스가 물씬~”, “진짜로 미녀 삼총사네요!”, “배우들 모습만 봐도 시크릿가든 너무 기대돼요”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첫방송 전부터 네티즌들의 높은 기대감을 엿볼 수 있는 SBS<시크릿가든>은 오는 10일 제작발표회를 통해 먼저 만날 예정인데, 참석하지 못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인터넷생중계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11월 10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제작발표회를 SBS고릴라(www.sbs.co.kr)와 공식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작발표회 생중계 중 깜짝 퀴즈도 준비되어 있는데, 정답을 ‘SBS고릴라 공감로그’에 올리면 경품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릴 수도 있다.

신우철PD-김은숙 작가의 만남과 남녀주인공의 영혼이 바뀌는 판타지 멜로 등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며, 오는 11월 10일 제작발표회 인터넷생중계를 통해 먼저 만나게 될 SBS<시크릿가든>은 13일 첫방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SBS<시크릿가든>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ecretgarden)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