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 ‘글로벌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1-08 10:56
서울--(뉴스와이어)--치열한 글로벌 순위 다툼! 역시 글로벌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 답다!

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는 SNP엔터테인먼트(대표 송영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 : Krazy Rain> ‘글로벌 오픈 베타(Global Open Beta, 이하 GOB)’서비스에 전 세계 각국의 게이머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0월 28일부터 진행된 <크레이지레인> GOB에서의 상위권 순위를 살펴보면, 중국·대만·일본·브라질·미국 등 세계 각국의 게이머들이 참여했음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이처럼, <크레이지레인>이 전 세계 게이머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은 비결은 풍부한 3D 이펙트 연출과 대규모 RPG급 캠페인 모드였다. GOB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기존 리듬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최상의 몰입감!”, “전 세계 게이머들을 상대로 해서인지, 기존의 아기자기한 그래픽 리듬게임과는 확실히 차별화됐다”, “낮은 단계부터 목표를 달성해 최종적으로 하나의 큰 스토리를 감상하게 되는 캠페인 모드가 특히 마음에 든다”, “리듬게임의 지존!”, “빠른 비트와 리듬감은 감성을 자극해, 마치 클럽에 온 듯한 기분”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크레이지레인>에 큰 기대감을 표했다.

이에, <크레이지레인> GOB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신규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를, 신규가입 후 3판을 플레이하면 아이스크림을, 그리고 세계랭킹 1000위 안에 진입한 랭커에게는 영화예매권·햄버거세트·도너츠 등을 제공한다.

SBS콘텐츠허브 <크레이지레인> 담당PM은 “이번 <크레이지레인> GOB에 국내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해외게이머들도 많이 참여해, 다시 한 번 글로벌 리듬액션게임으로서의 위상을 높였다.”며 “세계랭킹 1000위 안에서 해외유저들도 많지만, 단연 한국게이머들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며 한국유저들의 실력에 감탄했다.

이번 ‘글로벌 오픈 베타(GOB)’를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고 있는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krazyrain.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