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주택사업자를 위한 ‘웹서비스 시스템’ 구축

- 12월1일 정식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남영우)은 회사의 주요 고객인 주택사업자를 위해 분양관리, 사업성 분석 및 자료제출이 가능한 ‘웹버전서비스(http://webs.khgc.co.kr)’를 11월 한달간 시범운영 한 후 12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한주택보증은 주택사업자가 고가의 비용을 투자하여 운영 중인 분양관리 및 사업성분석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정보화 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본 시스템을 통한 ON-Line자료 제출로 정보보안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또 이 시스템은 기존 PC용 프로그램에서 실시간 업그레이드는 물론 언제 어디서든 접근이 가능한 유비쿼터스 환경의 웹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가이드 동영상을 함께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분양관리 프로그램은 동별 호수별 분양관리 및 입주관리가 가능하고, 사업장별 분양현황, 세대현황, 입금현황, 분양률 현황 등에 대한 관리 및 조회가 가능토록 하여 현재 사용 중인 어떠한 프로그램과 비교해도 기능면에서 우월하다고 밝혔다.

사업성분석 프로그램은 복수의 사업성 분석 기능, 가상 사업장에 대한 사업성 분석, 사업장별로 사업유형과 관리항목을 자유롭게 정의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강화된 민감도 분석 등의 기능을 포함하였으며, 자료제출시스템을 통해 인터넷 웹을 이용한 ON-LINE 자료제출도 가능하도록 했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주택사업장에 대한 서비스 제공확대로 고객만족도 향상과 On-Line 자료제출로 인한 정보보안강화 등 두 가지 목적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파트
남래호 대리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