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글램3 퍼펙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 출시

-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모임과 파티에 따른 다양한 연출 가능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11-09 09:01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의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 <글램3>는 연말 모임을 위한 메이크업과 네일을 묶은 <글램3 퍼펙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출시한다. 모임과 파티에 어울리는 반짝이는 펄을 가미한 아이섀도와 립스틱을 한 용기에 담아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완벽한 파티퀸의 필수품인 네일까지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가격: 48,000원

<글램3 퍼펙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파티를 즐기는 여배우같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반짝이는 펄을 함유한 아이섀도와 립스틱을 함께 담았다. 부채살처럼 펼쳐지는 용기에 각각 4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3가지 색상의 립스틱을 담아 다양한 매력을 만들어준다. 전면에 거울을 단 세련된 용기는 손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가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글램3 퍼펙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 아이섀도는 청순함부터 섹시함까지 모임의 성격에 따라 연출이 가능한 ‘화이트 샤워’, ‘퍼플 브라운’, ‘스노우 핑크’, ‘퍼플 럭스’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습 성분과 프라이머 기능으로 더욱 선명한 색조 표현이 가능하며, 파티 시즌에 맞춰 천연 진주 펄과 산호 펄이 자연스럽게 반짝임을 살려준다. 특히 화이트 샤워를 믹스해 사용하면 조명 아래에서 더욱 빛나는 화사한 눈매로 연출할 수 있다.

미세한 펄이 있는 립스틱은 ‘퍼펙트 브라운 핑크’, ‘퍼펙트 블룸 핑크’, ‘퍼펙트 레드’의 3종으로 은은한 광택을 주고, 깔끔한 입술 색을 유지해 준다. 겨울철 건조한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수분 손실을 막아줘 촉촉한 입술을 지속시켜 준다. 또한 더욱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2가지 색상의 네일까지 함께 구성하였다. 골드의 우아함으로 품격을 높여주는 ‘골드 프리즘’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화이트 프리즘’이 시선을 모으는 화사한 손을 만들어 준다.

권지현 글램3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섀도와 립스틱 키트에 네일까지 구성해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연말 모임과 파티에 맞춰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며 “특히 블링블링한 광채감으로 피부의 화사함을 살려주는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파티퀸으로 완성해 준다”고 밝혔다

<글램3 퍼펙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 48,000원

여성스럽고 누구보다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키트 & 네일 2종의 스페셜 키트. 휴대가 편리한 용기에 아이섀도와 립스틱을 함께 담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보습성분과 프라이머 기능을 강화한 아이섀도가 더욱 선명한 색을 표현해주고, 천연 진주 펄과 산호 펄이 자연스러운 광채감을 살려준다. 미세한 펄이 든 립스틱은 은은한 광택과 함께 건조한 입술의 보습을 회복시켜 줘 탄력있는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준다.

골드와 화이트 색상의 네일은 더욱 완벽한 파티 퀸으로 완성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